본문 바로가기

2018/12/223

[BP/IT] 삐에로 쇼핑에 있는 IT제품들 BP's : 명동에 삐에로 쇼핑이 있어서 호기심에 들어가봤다. 일본 돈키호테와 비슷한 컨셉으로 나왔다고 하는데 들어가보니 비슷한게 아니라 완전히 베꼈다. 이런 것에 라이선스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비슷하다는 생각이.. 중국에 갔는데 우리나라에 있는 매장과 비슷한 현지 매장이 있으면 어떤 생각이 들까? 하는.아무튼 여기에 IT제품들이 있는데. 생각보다 꽤 많았다. 샤오미 제품은 로봇청소기부터 공기청정기, 작은 제품들도 벨킨은 주요 제품들이 다 들어와 있고, 닌텐도 스위치, 니콘 디지털카메라, 네오지오 미니까지...가격을 살짝 높았지만, 바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을 감안하면 충분히 경쟁력이 있었다. 그런데, 매장 내에 계속 광고 멘트가 흘러나와서 너무 정신이 없다.네오지오 미니도 판매 중하나 살까? 고민.. 2018. 12. 22.
[BP/IT] 프리스비 - 애플 제품들 BP's : 명동을 지나다가 애플 매장 구경. 아니 원래는 아이폰 배터리 교체 때문에 방문했는데. 이건 나중에. 제품들은 이전에 다 봤는데. 사실 요즘은 어떤 제품들을 봐도 별 감흥이 없어서 대충 봤다가 좀 자세히 봤다. 일단 애플워치4는 인기 만점출시된지 어느 정도 지났는데도, 없는 제품들이 많았다. 매장에 있는 제품들은 안어울리는 제품들 예를 들면 44mm에 핑크 라든지..(뭐 이 것도 좋지만) 원하는 줄과 색을 맞추기가 어려웠다. (그래서 다 에르메스로 가는 것인가?) 아이패드는 12.9인치를 사야겠구나. 하는 생각이. 화면은 크지만 더 테두리가 줄어드니. 부담도 줄어든다. 맥북에어도 레티나로 오니 살만해졌는데, 이건 아이패드와 너무 겹칠 것 같다. 아이폰 XR XS XS MAX구분해야할 것이 너무.. 2018. 12. 22.
[BP/IT] 드론으로 구조활동을. DJI 적외선 카메라를 탑재한 'MAVIC 2 ENTERPRISE DUAL' BP's : DJI가 적외선 카메라 전문업체 FLIR 시스템즈와 협력해 적외선 카메라도 탑재한 드론 'MAVIC 2 ENTERPRISE DUAL'을 2019년 1월 발매 예쩡. 신제품은 FLIR 시스템즈와 공동으로 개발해 일반 카메라( 1 / 2.3 형 CMOS 센서 4K)이외 열화상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FLIR Lepton를 탑재하고 있다. 이 카메라를 사용하면 산에서 야간이나 안개가 낀 날에도 조난자 등을 찾는데 활용할 수 있다. 지금까지는 가시광선을 이용한 항공촬영 또는 사람이 직접 조난자를 찾아야했는데, 이 매빅 2 엔터프라이즈 듀얼을 사용하면 넓은 공간에서 빠르게 조난자를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신제품에 탑재된 카메라는 카메라로 촬영한 이미지와 온도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어, 조난자 .. 2018. 12.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