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013

[BP/IT] 훌륭한 오디오 솔루션 BP's : 좋은 소리를 듣기 위해서는 그 만큼의 투자가 필요하다. 하지만, 좀 더 저렴한 투자로 좋은 소리를 들을 수도 있다. 애플 아이팟은 이제 더 이상 신제품이 나오지 않지만, 여전히 음악을 듣기에 좋은 제품. 이전 세대 아이팟은 말도 안되는 가격에 팔리는데출시된지 몇 년이 지나도 여전히 만듦새가 좋다. 그런, 아이팟은 가격도 저렴해서 용량이 큰 제품을 구해서 음악을 넣은 뒤에, 음악 재생기기로 쓰기에 적당하다. 거기에 아마존이나 국내 쇼핑몰들을 보면 구형 아이폰과 연동되는 스피커들이 떨이에 팔리기도 한다. 원래는 너무 비싸서 사기 어려웠는데, 재고처리에 나선 제품들. 블루투스 말고 직접 연결을 하는 제품을 사용하면 음질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예전 아이팟으로 구성한 오디오 시스.. 2019. 1. 1.
[BP/IT] 후지쯔 중요 개인정보 처리 부문에 손바닥 정맥 인증 PC 솔루션 적용 BP's : 후지쯔가 정보와 같은 중요한 데이터를 취급하는 업무 PC 로그인에서 손바닥 정맥 인증 솔루션 'PalmSecure-F Light'를 적용. NTT도코모에서 사용된다. NTT 도코모는 기존 업무 시스템에 PC 로그인시, IC 카드와 지문 인증을 통해 본인 인증을 해왔지만, 더 안전한 인증 방식이 요구돼 PalmSecure-F Light를 적용.PC 로그온 소프트웨어 PalmSecure LOGONDIRECTOR을 사용해 별도 인증 서버를 구축해, 단기간에 시스템을 실행할 수 있게 했다. PalmSecure-F Light는 정맥 인증 센서로는 소형 크기로, 본인 거부율 0.01% (재인증시 1 회)타인 수락 율 0.00001 % 이하의 보안 수준을 구현.참고로 지문 인식은 인식률 오차가 4% 정도.. 2019. 1. 1.
[BP/GAME] 닌텐도 스위치 '고 바케이션(GO VACATION)' BP's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가 닌텐도 스위치용 리조트 투어 체험 게임 '고 바케이션(GO VACATION)'을 발매. 가격은 4,980 엔 (세금 별도).2011년 Wii로 발매된 게임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 자연에 둘러싸인 '카와위 섬' 에서 50종 이상의 레저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버기카, 마린 자전거, 자전거 등 다양한 놀이기구로 섬을 탐험할 수 있고, 협력 플레이와 로컬 통신 플레이도 지원. 새로운 콘솔게임기로 이전 게임기 게임들이 컨버전 되는 것은 자연스러운데 닌텐도 스위치는 아직 대작들이 적어서 그런지, 이런 컨버전 게임들 비중이 유난히 높은 것 같다. 심심풀이로 하기 괜찮은 게임관련링크 : https://af2gc.bn-ent.net/ 2019.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