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054

[BP/WU] 빅카메라 BP's : 오사카에 오면 우메다 요도바시를 가야하지만, 거긴 너무 크다. 쇼핑 공간까지 들어가서 돌아보는데만 반나절은 걸릴 듯. 난바에 있는 빅카메라도 규모가 꽤 크고, 접근성이 좋다. 이제 빅카메라, 요도바시카메라도 더 이상 IT제품만 판매하지 않는다. 생활, 식료품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 1층에는 휴대폰 매장과 관광객들 대상 식품 파는 곳이었다. 이런 변화는 우리나라에도 넘어올 것 같다. 하이마트에서 식료품이나 의류를 파는 시점이 곧 오지 않을까? 빅카메라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온라인으로도 모두 구입 가능하고, 예전에 비해서 우리나라에서도 살 수 있는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지금 안사면 못산다! 라는 생각이 없어지다보니 이전에 비해서 확실히 구매 리스트가 줄어들었다.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마이너한.. 2019. 1. 5.
[BP/WU] 득템 BP's : KO님이 만다라케와 덴덴타운에더 득템한 피규어. 헐크는 아이언맨과 함께 결합해야 하나의 피규어가 되지만, 말도 안되는 가격에 득템.역시 발품을 팔아야 마음에 드는 것을 손에 얻는 것 같다.마벨 피규어들은 이런 거 모으지 않는 사람도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가격이 높게 형성되어 있는 편인데. 운이 좋게 저렴한 가격에...같은 제품이 있었는데, 박스를 열었는지 여부에 따라서 가격이 확 차이가 났다고. 집에 전시할 것이기 때문에 당연히 가격이 저렴한 박스 오픈 제품으로..내부는 완전히 새거다. 문제는 이제 아이언맨을 찾아야 하는데, 이건 정상가격기어나 아예 프리미엄이 붙어 있을 수도 있다는... 2019. 1. 5.
[BP/WU] 정글에서 찾은 피규어들 BP's : 덴덴타운 오면 쓱 둘러보는 정글. 아키하바라에도 있는데, 덴덴타운이 더 크다.정글이나 만다라케에 가면 오래된 피규어, 중고 피규어를 말도 안되는 가격에 집어올 수 있다는 것이 장점.어릴 때나 봐야했던 그런 장난감들도. 뭘 사지 않아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미있다. 울트라맨, 마징가 시리즈는 여전히 인기. 새로나온 피규어들은 잘 모르겠다. 국제전자상가 피규어들도 저렴하게 바뀌었지만, 그래도 가격 차이는 어쩔 수 없다.잘 고르면 중고 피규어 중에 30% 수준에도 구입 가능.정글 뿐 아니라 주변 피규어 가게들을 잘 돌아다녀야 한다. 관련링크 : http://jungle-scs.co.jp/홈페이지에 들어가봐도 재미있다. 엔터테인먼트 하비샵이라고 써져 있음. 2019. 1. 5.
[BP/IT] HDMI 젠더 찾아 삼만리 ​ BP's : 노트북 모니터 출력 케이블 수명이 다해 이걸 사기 위해 엄청난 고난을 ㅠ ㅠ 일단 아무런 생각 없이 삼성전자 시리즈9 노트북 젠더를 주문 하루만에 왔는데. 마이크로 hdmi -> vga 인데 미니 hdmi - > vga를 주문. ㅠ. ㅠ 벌크라 포장 뜯어서 교환도 안되고. 그냥 젠더 사서 쓰기로 함. 젠더를 샀더니 이게 또 안됨. 왜 안되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이 때부터 귀찮음 + 신경쓰임. 결국 그래서 용산으로 가서 주변기기 전문업체 컴스마트로 감. 선인상가 1층에 있는데, 용산에 있는 다른 주변기기 업체들도 여기에서 물건 받아간다. 주변기기 뿐 아니라 용산에 있는 업체들 대부분 주문 받아서 유통 업체에서 받아다가 주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램, 보드, ssd 등 유통업체에 직접.. 2019. 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