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054

[BP/IT] 최대 10대 USB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 BP's : 산와가 24A USB 기기 10대를 동시에 충전 할 수 있는 USB 충전기 'ACA - IP61'를 출시. 가격은 56,000 엔.USB 포트를 10 개 갖춘 AC 충전기로 출력 포트 당 5V / 2.4A 총 24A 출력으로 충전이 가능. 아이패드, 아이폰, 블루투스 헤드셋 등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사실 이렇게 한번에 충전할 일보다. 따로 따로 충전해도 되기는 한데, 한밤 중에 한 번에 연결해 놓고 충전하면 확실히 편하다. 그리고, 사무실이나 상점 같은 곳에서 한번에 충전을 해야하는 상황도 있고. 이 제품은 L 형 플레이트와 나사를 사용하여 캐비닛이나 랙에 설치도 가능하다. 모든 연결 기기가 충전 완료되면 본체의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도 있다. 본체에는 충전 상태를 알리는 LED가.. 2019. 2. 5.
[BP/IT]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휴대용 CD플레이어 BP's : 예전에 음악을 들을 때 CD플레이어, MD플레이어로 들을 때가 있었는데이제는 유물이 되어 버렸다.그런데, 휴대용으로 들을 때 가장 만족도가 있었던 것은 CD플레이어였던 것 같다. 남대문에서 CD 튀지 않는 기능의 플레이어를 사고 너무 좋아했었는데. 모비오(movio)가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휴대용 CD 플레이어와 블루투스 이어폰을 세트로 한 'M202BTCDP'를 발매. 가격은 단돈 9000엔. 신제품은 블루투스 4.2를 지원하는 휴대용 CD 플레이어. 블루투스 헤드폰, 이어폰, 스피커로 들을 수 있다. 3.5mm 스테레오 이어폰도 지원. 연속 60 초까지의 튐 방지 기능도 탑재. 전원은 AA 건전지 × 2 개 또는 microUSB에서의 공급으로 동작. 대기 시간은 최대 120 시간 연속 재생.. 2019. 2. 5.
[BP/WU] 요됴바시 아키하바라 BP's : 아키하바라에 재미있는 가게들이 많기 때문에 다른 곳에도 있는 요도바시와 같은 대형가전매장을 들릴 필요는 없는데여기 요도바시는 규모가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다른 곳에는 없는 것들이 있다. 일단 한눈에 여러 제품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이렇게 한번 둘러보면, 최근 유행을 살펴볼 수 있다.이런 물건들 재고 관리는 어떻게 하는 것일까? 할 정도로 많은 물품들이 있다. 무엇보다 국내 가전 할인점과 다른 점은. 충분히 비교해보고 살 수 있다는 것. 예를 들어 로봇청소기나 공기청정기 등을 구입하려고 한다면 다른 곳에서는 비교하기가 어렵지만 여기는 여러 가지 업체들 제품을 가격대별로 구분할 수 있고...판매량과 추천 등을 통해서 선택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 물론 일본도 아마존재팬이나 야후 같은 곳에.. 2019. 2. 5.
[BP/IT] 카시오. 스마트폰 연동 라벨 프린터 'NAME LAND i-ma' BP's : 카시오가 출시한 스마트폰 연동 라벨 프린터 'NAME LAND i-ma' 예상 가격은 6500엔. 라벨 프린터를 만들 때 입력하는 것이 꽤 귀찮고, 미리 정해진 특수문자 등만 입력해야했는데, 이걸 앱으로 연동해 스마트폰에서 할 수 있으니 사용이 아주 편리해진다. 라벨 인쇄에는 스마트폰 전용 앱 'LABEL DESIGN MAKER i-ma'를 사용하면 된다. 에서 텍스트를 입력하고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만으로 라벨을 만들한다.다양한 카테고리가 준비돼 글꼴이나 프레임이 세트가 된 디자인을 선택하면, 일관성있는 라벨을 쉽게 만들 수 있다.앱은 이모티콘을 1,000 개 이상 지원..크기는 57 × 154 × 137.5mm (폭 × 깊이 × 높이). 무게는 약 425g. 지원 테이프 폭은 3.5 / 6.. 2019. 2.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