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073

[BP/한밤] 고전 게임 마니아를 위한 아이뎀.스트리트 파이터 넥타이 BP's : 스트리트 파이터 II 캐릭터 음성이 나오는 넥타이 'STREET FIGHTER II 사운드 넥타이'가 발매. 가격은 2900엔으로 류, 춘리 에드몬드 혼다 · 달심 4종류로 나온다. 넥타이는 3색으로 출시. 음성은 넥타이 뒤에 있는 사운드 뱃지에서 나온다. 음성 작동은 서운드 뱃지를 누르는 방식인 것 같은데, 이 내용에 대한 설명은 없다.이 뱃지만 떼어서 열쇠 고리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각 캐릭터는 게임에서 등장하는 효과음을 낼 수 있다. 류는 '승룡권' 'You win', '파동권', 달심은 '요가 파이어', ' 요가 플레임', ' You win' 등. 스트리트 파이터2가 1991년 나왔기 때문에... 중년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게임. 마음에 안드는 상사를 만났을 때 살짝 필살기를 써보면 통.. 2019. 2. 7.
[BP/IT] 키덜트를 위한 다카라토미.소형 복고 가전 시리즈 BP's : 일본 오나구업체 다카라토미가 키덜트 취향저격 제품들을 출시. 다카라토미는 쇼와 시대의 인기 가전 제품을 소형화 한 '더 쇼 시리즈'를 출시. 쇼와 시대(일본어: 昭和時代 쇼와지다이)는 20세기 일본의 연호의 하나로, 1926년 12월 25일부터 1989년 1월 7일까지그 첫번째로 '쇼와 레코드 스피커', '쇼와 미니 카세트', '쇼와 아트 텔레비전'을 공개. 가격은 각각 4,980 엔, 5,480 엔, 3,980 엔.쇼와 레코드 스피커는 Bluetooth 지원 무선 스피커로 스마트 폰이나 PC 등과 블루투스로 연결 한 후, 턴테이블에 제공된 소형 레코드 판을 넣고 암을 움직여 레코드 판 위에 떨어 뜨리면 스피커가 ON되고, 음악이 흐르기 시작한다.스마트폰 앱으로 음악을 재생도 가능. 본체 속.. 2019. 2. 7.
[BP/GAME] 게임으로 보는 세기말 '데이즈 곤(Days Gone)' BP's : 세기말 내용을 담은 PS4게임 데이즈곤 출시가 4월 26일로 다가오면서 관련 자료가 더 나오고 있다. 예약구매자는 게임 내에서 등장하는 주인공 바이크의 업그레이드 파츠를 받을 수 있다.사이폰필터와 언차티드를 만든 벤드 스튜디오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출시 이전부터 관심을 받아왔다. 세기말 좀비 그리고 생존을 위해 다른 사람들을 공격하는 무법자들과의 내용이 오픈월드에서 벌어져 재미있을 것 같다. 암울한 이야기이기는 하지만. 만약에 이런 상황이 벌어진다면, 정말로 이렇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관련링크 : http://bendstudio.com/ 2019. 2.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