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144

[BP/IT] 강아지를 위한 스마트토이 ''하이퍼 펫치(Hyper fetch)' BP's : 반려동물 전문업체 'All For Paws'가 공을 자동으로 발사해 강아지와 놀아주는 스마트 토이 '하이퍼 펫치(Hyper Fetch)' 출시. 이 제품은 본체에 공을 넣으면 자동으로 공이 튀어나가는 제품. 개가 공을 넣으면 자동으로 튀어나가니. 개가 마음껏 놀 수 있다. 건전지로 동작하고 공이 날아가는 거리는 3 / 6 / 9m 3 단계로 설정 할 수 있다.크기는 260 × 210 × 270mm (폭 × 깊이 × 높이), 중량은 약 1,300g. 반려견, 반려동물 관련해서 IT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데.어이디어가 좋은 제품들이 많다. 관련링크 : http://www.allforpawspet.com/Product?idvariant=379 2019. 3. 14.
[BP/AUTO] 펠리세이드를 닮은 미쓰비시 경차 'ek 크로스' BP's : 팰라세이드를 어디서 봤나? 했더니. 미쓰비시의 신차들에서 본 것 같다. 전조등과 그릴, 과장된 범퍼, 세로 LED 등이 비슷하다. 미쓰비시가 경차 'ek 크로스', 'ek 웨건'을 내놨는데, 크로스는 정말로 펠리세이드와 닮았다. 신차 eK 크로스는 미쓰비시 자동차와 닛산 자동차의 합작 회사 NMKV가 기획 · 개발한 모델. 플랫폼, 엔진, CVT 등 주요 구성 요소를 개선했다. 미쓰비시자동차의 60 년 경차 제작 노하우와 닛산의 첨단 기술을 융합했다고. (그 기술에 연비 속이는 기술도 있었나보다) 이렇게 전고가 높은 하이트 웨건은 디자인 비율이 좀 이상한데, 크로스 오버로 잘 만들어졌다, 디자인은 미쓰비시 브랜드 슬로건 'Drive your Ambition'을 구현하기 위해 SUV 느낌을 적.. 2019. 3. 14.
[BP/GAME] 슈퍼마리오 벽시계, 드래곤볼 티셔츠. 스플래툰 점퍼 BP's : 게임 관련 아이템을 파는 편집샵 에디트모드가 '드래곤볼 티셔츠', '슈퍼 마리오 벽시계'를 발매. 티셔츠는 드래곤볼 캐릭터가 새겨진 것으로 배지도 판매. 마리오 벽시계는 2013년 발매된 것을 다시 발매.가격은 각각 6300엔, 엔. 왜 내가 사고 싶은 건 다 비싼 것일까? 스플래툰 점퍼 같은 것도 있다. 관련링크 : https://editmode.shop-pro.jp/ 2019. 3. 14.
[BP/AUTO] 예쁜 웨건 볼보 V50 ​ BP's : 새로운 차가 나왔을 때 그 디자인이 어느 정도 수준인지 가늠하기는 아주 어렵다. 처음에는 멋졌는데, 금새 질려버리는 경우도 있고. 그 시대에는 보통이었는데, 갈수록 멋져 보이는 경우도 있다. 디자인이야 개인 취향이 반영되지만, 시간이 지나면 그런 편차가 줄어드는 것 같다. 볼보 V50은 오래되어도 더 디자인이 멋져보이는 것 같다. 언제나 이 차가 지나가거나, 주차되어 있으면 한 번 돌아보게 된다. 스테이션 웨건은 예쁜 비율을 맞추기가 어려운데. 이 차는 정말 멋지다. 어찌보면 볼보는 세단보다 웨건을 더 예쁘게 디자인해서 그런 것일수도. V40을 기반으로 만들었고, 1.6~2.5 리터 가솔린 엔진. 1.6~2.4 디젤엔진 + 5단, 6단 변속기. 물론 2004년 나온 차라 편의사양.. 2019. 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