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133

[BP/WU] 프리미엄 반다이 'GUNDAM FIX FIGURATION METAL COMPOSITE 사이코 건담' BP's :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GUNDAM FIX FIGURATION METAL COMPOSITE 사이코 건담'을 출시. 가격은 22,680 엔 (세금 포함). 2007년 출시한 'GUNDAM FIX FIGURATION METAL COMPOSITE 사이코 건담'을 리뉴얼해서 금속 부품을 추가. 사이코 건담은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Z 건담'에 등장하는 대형 로봇. 이 제품은 높이 40m라는 거대한 기체로 비행 형태 변형이 가능. 멋지다. 반다이 프리미엄 2019. 5. 13.
[BP/WU] 애플스토어와 소니스타일 - 후쿠오카 BP's : 후쿠오카 텐진에 위치한 애플스토어, 묘하게 소니스타일과 살짝 비켜서 마주보고 있다. 생각해보니 도쿄 애플스토어도 소니스타일 옆. 예전에 일본에 가면 소니스타일 구경하는 것이 첫번째 일이었는데, 이제는 인터넷으로 다 보니 직접 매장에 갈 일이 별로 없다. 그래도, 한번에 제품을 둘러보기에는 확실히 오프라인 매장을 가보는 것이 좋다. 애플스토어에는 어마어마한 사람이 있었고, 소니스타일에는 사람들보다 직원들이 더 많았다. 달라진 소니와 애플의 위상을 보여주는 듯. 제품 종류는 소니가 몇 배는 많았는데.. 사람들은 새로운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애플TV에 더 관심을 갖는 것 같다. 그래도, 소니스타일에는 신형 아이보가 있었다. 작동되는 것을 보지는 못했지만, 아무튼 소니의 새로운 희망처럼 느.. 2019. 5. 13.
[BP/GAME] 유니클로 스플래툰, 스트리트파이터 5 티셔츠 BP's : 유니클로가 캡콤, 닌텐도 등 게임업체와 협력해서 게임 디자인을 적용한 티셔츠를 출시하는데, 난 일본에서만 이게 나오는 줄 알았다. 그런데, 유니클로에 가보니 우리나라에도 나와 있다. 가격은 살짝 비싸지만 이 정도면 충분히 감당할 수 있는 수준. 스트리트파이터5 티셔츠를 보고 놀랐는데, 안쪽에 보니 닌텐도 슈퍼마리오, 그리고 스플래툰 티셔츠도 있었다. 메장마다 비치된 상품들이 다른데, 유니클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몬스터헌터와 다른 티셔츠들도 있다. 스트리트파이터가 살짝 비싸고, 나머지는 적당한 가격... 이런 제품을 내줘서 고맙다. 유니클로 2019. 5.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