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103

[BP/IT] 포켓몬 피카츄, 이브이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 BP's :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는 이제 기본이 된 듯. 케이블을 스마트폰에 연결하는 것이 더 빨리 충전되지만, 그 반복되는 귀찮음 때문에 무선충전기를 한번 써보면 계속 이것만 쓰게 된다. 대부분 원형 또는 사각형 밋밋한 형태인데. 포켓몬 피카츄, 이브이 캐릭터 무선충전기가 출시. 과전압 보호, 저전압 보호, 단락 보호, 과열 보호 기능, 이물질 감지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LED가 대기 중에 블루, 충전 중에는 적색으로 점등하여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있다. 입력은 5V / 1A 출력은 5W. 가격은 3500엔. 관련링크 : http://www.gourmandise.jp/shopdetail/000000003180/ct1029 6月上旬発売予定 ポケットモンスター ダイカットワイヤレスチャージャー-グルマンディ.. 2019. 6. 10.
[BP/IT] 도요타 전기차를 위한 3가지 전략. 초소형 EV, 스바루와 협력해 다양한 형태 전기차(EV) 출시 예정 BP's : 도요타가 전기차 보급을 위한 전략을 3가지 발표. 전기차와 관련된 도요타의 핵심 전략은 1. 일본 시장을 겨냥한 초소형 전기차, 2. 해외시장을 겨냥한 상품성을 높인 전기차, 3. 확대되는 전기차 시장을 위한 배터리 개발. 이 중에서 관심이 가는 것은 1번과 3번. 2번은 프리우스나 RAV4와 같은 대중적인 전기차를 만들겠다는 것이고. 1번은 사람들이 자동차 자체를 대부분 장거리보다 단거리에 타는 점, 1명 또는 2명이 탑승하는 비중이 높은 것에 집중해 근거리 이동을 위한 초소형 전기차, 자전거나 바이크 같은 전기차. 노약자를 위한 휠체어 연동 전기차 등이다. 2020년 출시할 예정인 2인승 i-Road를 비롯해 다양한 파생상품을 출시할 예정. 전기차용 배터리 전략은 프리우스, 프리우스 PH.. 2019. 6. 10.
[BP/WU] DJI 수수께끼의 신제 티저 영상 공개 - 레이싱 드론? 세그웨이? BP's : DJI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6월 12일 발표할 제품의 티저 영상을 공개. 20초 가량 되는 짧은 영상에는 공개될 제품의 일부분이 보여지고, 레이싱? 효과음이 들린다. DJI가 가장 최근 출시한 제품은 액션카메라인 오즈모 액션. 드론과 짐벌, 카메라 전문업체이지만 이렇게 티저 영상을 공개한 것을 보면 완전히 새로운 부문의 제품일 가능성이 있다. 그래서, 짐벌, 센서 등의 기술이 들어갈만한 제품은 세그웨이? 형태의 1인승 이동수단이 아닐까? 하는 예상. 아니면 스파크나 매빅 후속작. 레이싱 드론 같은 예상도 있다. 무엇이 나오더라도 주목받는 제품이 될 것. DJI코리아 2019. 6.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