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124

[BP/IT] 파세코 서큘레이터 'PCF-MP8081AW' BP's : 이제 서큘레이터도 방안에 한대씩은 있어야 하는 것인가? 서큘레이터는 비싼 보네이도 것 밖에 없었는데, 이제 부국전자, 파세코, 대웅모닝컴, 신일 등 국내 업체들 것도 많이 나와 있다. 어떤 제품을 사더라도 자동으로 좌우회전, 상하회전 되는 것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 일방향으로만 되는 것과 활용성면에서 엄청난 차이가 난다. 그렇게 따지면 보네이도를 살 이유는 한 방향으로만 써야 할 때, 소음을 참을 수 있을 때가 아니면 살 필요가 없다. 국산 제품들도 잘나옴. 이 서큘레이터도 에어컨처럼 계절에 따른 가격 변동이 있는 것 같다. 올 초만해도 6만원대도 나왔는데, 같은 모델이 이제는 7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음. PCF-MP8081AW는 상하, 좌우 자동으로 움직이니 공기순환을 확실히 시켜준다. 리모.. 2019. 6. 12.
[BP/WU] 무인양품 실리콘 케이스 시리즈 BP's : 무인양품에 재미있는 제품들이 많은데, 그 중 하나 가방에 매달고 다니는 실리콘 케이스. 여러 가지 색이 있는데, 여기 안에 들어가는 부품들이랑 조합해서 기능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온도계, 라이트, 가방걸이 기타등등. 별거 아닌데 가방에 매달고 다니면 꽤 유용하다. 반사판 같이. 이런게 쓸모가 있나? 하는 것들도 있는데. 조합해서 쓸 수 있으니... 자전거 타는 사람들에게는 꽤 좋은 아이템. 우리나라 무인양품 온라인 쇼핑몰에도 있다는데... 찾기가 아주 어렵다. 이런 고리 LED 라이트에는 전지 2개가 들어간다. 이런식으로 라이트로 사용 가능. 스마트폰에도 라이트 기능이 있지만, 자전거 타고 갈 때나. 스마트폰 라이트 기능을 쓸 수 없는 곳에서 사용 가능. 가방 뒤에 붙여 놓고, .. 2019. 6. 12.
[BP/AUTO] 스바루 '포레스터' 일부 개선 모델 BP's : 스바루가 '포레스터' 일부 개선 모델을 7월 발매 예정. 가격은 280 만 8000 엔 ~ 309 만 9600 엔. 파워트레인은 수평 대향 4 기통 DOHC 2.0 리터 직분사 엔진 + 모터(4.8Ah 리튬 이온 배터리) 수평 대향 4 기통 DOHC 2.5 리터 직분사엔진. 변속기는 모두 CVT. 스바루가 지금 들어왔으면 달라졌을까? 너무 빨리 들어왔다가 철수한 느낌. 당시 국내 출시됐던 차량들은 가격이나 성능 부문에서 경쟁력이 부족했다. 하지만, 최근 출시된 모델들은 디자인이 개선됐고, 아이사이트 능동형 안전기능이 추가. 국내에서도 충분한 상품성이 있어보인다. 특히, 포레스터 나와주길... 관련링크 : https://www.subaru.jp/forester/forester/ 2019. 6. 12.
[BP/GAME] 드래곤 볼 Z KAKAROT - 플레이 스테이션 4 / Xbox One 액션 RPG BP's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가 플레이 스테이션 4 / Xbox One 액션 RPG '드래곤 볼 Z KAKAROT'를 2020 년 초에 발매. 드래곤 볼 Z KAKAROT는 드래곤 볼 Z 세계를 무대로 '손오공'의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전투는 원작 애니메이션이 비교될 정도로 세밀한 그래픽으로 진행. 공개된 유튜브 영상에는 프리저, 베지타 등과 결투를 벌이는 손오공의 모습이 등장. 참. 대단한 만화다. 관련링크 : https://dbar.bn-ent.net/ 2019. 6.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