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144

[BP/IT] 포켓 프로젝터. 앵커 네뷸라 캡슐2(Anker Nebula Capsule 2) BP's : 휴대용 프로젝터로 기대를 모았던 네뷸라 캡슐은 밝기가 아쉬웠다. 이 부문의 기준은 이제 ZTE SPRO 2 정도이기 때문에. 그 이하는 프로젝터로 기대하는 성능을 충분히 발휘하기에 부족하다. 밝기를 개선하고 안드로이드 OS탑재. 밝기에 대한 설명이 없어서, 또 별로인가 보다 하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아마존에 설명이 있었다. 200 ANSI lm. 720p DLP, 8W 스피커, 최대 100인치. 한번 충전으로 볼 수 있는 시간은 2.5시간. 네뷸라 캡슐 4 정도가 되어야 쓸만한 제품이 나올 것 같다. 가격은 580달러 정도. 연말에 299달러에 팔릴 것이라는 것이 500원 걸고 싶다. 관련링크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2099924322/nebul.. 2019. 7. 14.
[BP/AUTO] 기아 '레이' 후속을 기대하게 만드는 다이하츠 슈퍼 하이트 왜건 '신형 탄토' BP's : 다이하츠가 신형 경차 '탄토'를 공개. 슈퍼 하이트 왜건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3기통 660cc 엔진 또는 터보엔진에 무단변속기 조합. 일본 연비 기준으로 20km/l 정도니 국내 연비로 감안하면 10km/l 초반이 나올 것 같다. 탄토는 2003년 출시됐으며, 이번에 출시되는 모델이 4세대째. 신차는 언더 보디와 서스펜션 설정, 파워 트레인을 개선. 특히 서스펜션 배치를 통해 조종 안정성과 승차감을 개선했다. 언더 바디도 효율적인 강도를 발휘할 수 있도록 고장력 강판을 등으로 굽힘 합성을 기존 30 %까지 강화. 바닥 높이도 기존보다 16mm 낮춰 어린이와 노인이 탑승하기에 편리하게 했다. 전면충돌감지, 지능형 하이빔, 주차보조 등 편의기능을 적용. 수납공간도 많고, 필요한 기능이 많다. .. 2019. 7. 14.
[BP/WU] 지문인식, 추적 시스템을 갖춘 캐리어. 제로할리버튼(ZERO HALLIBURTON) '컬렉터스 시리즈(COLLECTORS SERIES)' BP's : 고급 가방 전문업체 제로할리버튼(ZERO HALLIBURTON)이 지문인식, 추적 시스템을 갖춘 캐리어 '컬렉터스 시리즈(COLLECTORS SERIES)' 를 공개. 신제품은 지문 잠금을 적용한 알루미늄 캐리어. 아폴로 계획에서 월석을 가지온데 사용된 알루미늄 케이스를 제조한 미국 솔트 레이크 시티 공장에서 제조한 제품. 제로할리버튼은 아폴로 계획 1969년 당시와 같은 소재, 가공 방법으로 캐리어를 제조하고 있다. 열 가공 및 표면 처리, 연마 가공을 거쳐 만들어지는 내구성 · 강도 · 밀폐성을 추구한 고급 가방을 만들고 있음. 신제품은 6륜 캐스터와 최대 50개의 지문을 등록 할 수 있는 지문 인식 잠금 장치를 탑재. 전통적인 4 자리 다이얼 자물쇠도 갖추고 있다. 한정 사양으로 일련 .. 2019. 7. 14.
[BP/GAME] PC엔진 미니는 3종류. 호리에서 전용 주변기기도 발매 BP's : PC엔진. 당시에는 부의 상징이었던 게임기. (이후에는 네오지오가 부의 상징) 고전 게임기 복원 분위기에 맞춰서 내년에 출시. 호리에서 관련 주변기기도 3종이 나온다. 패드, 5인용 멀티탭, 충전기,. 어떤 게임이 들어있는지 부정확했는데, 이에 대한 정보가 공개됐다. 코나미가 2020 년 3 월 19 일 발매 예정인 'PC엔진 미니' 수록 게임을 공개. 'PC엔진 미니'는 일본, 유럽. 미국 3가지 버전으로 출시. 슈퍼패미컴 클래식보다 차이는 적다. 게임은 일본판에는 도키메키 메모리얼이 들어가고 유럽, 미국은 그 대신 사라만다가 들어감. 스내쳐, YS가 들어가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든다. 이거 하나만으로도 살만한 가치가 있을 듯. 초형귀가 들어가 있다. 이건 좋아해야할지... 게임과 상관없이 .. 2019. 7.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