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234

[BP/GAME] 공포영화보다 무서운 공포게임 '블레어위치 인세니티(BlairWitch Insanity)' BP's : '레이어스 오브 피어(Layers of Fear)'와 '옵저버(observer)'등 기발한 호러 게임을 만드는 '블루더팀(Bloober Team)'이 공포 게임 '블레어위치 인세니티(BlairWitch Insanity)'를 발매. 엑스박스와 윈도PC용으로 출시된다. 블레어 위치(Blair Witch)는 1999년에 발표된 미국 공포영화. 이후 다른 게임으로도 나온바 있다. 블레어위치 인세니티는 영화 출시 19년만에 나온 공포 게임으로 다큐멘터리 영화를 보는 것 같은 화면이 특징. 미묘하게 원작 영화와 닮은 스토리를 유지하면서 카메라, 전화, 메모 등 키 아이템을 활용해 게임을 진행해나간다. 정신 세계와 현실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사건이 연이어 발생해 플레이어를 몰입하게 만든다. 약간 바이오해저.. 2019. 8. 23.
[BP/IT] 마코의 추억. 리눅스, 안드로이드 겸용 스마트폰 - 코스모 커뮤니케이터(COSMO COMMUNICATOR) BP's : 스마트폰 등장으로 PDA가 사라졌지만, PDA에 대한 기억은 아주 좋다. 무언가 완전히 다른 것을 할 수 있었던 제품이었기 때문. 셀빅이나 마코로 정말 많은 것을 했다. 잠시 PDA 때의 추억을 돌이켜보면 스마트폰의 많은 기능을 제대로 쓰는 것일까? 하는 생각도 아무튼 그래서, 키보드가 있는 접이식 스마트기기에 대한 좋은 기억이 있는데.. 영국 플래닛 컴퓨터(Planet Computers)에서 듀얼 디스플레이 탑재의 폴더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 코스모 커뮤니케이터(Cosmo Communicator)'를 내놨다.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에서 20만달러를 모집했는데, 세계적으로 이런 제품에 관심을 갖는 나같은 사람이 많았는지...금새 모아서 실제로 판매를 시작. 당시에는 549 달러에 구.. 2019. 8. 23.
[BP.WU] 카시오 혼다 F1 엔진의 밸브 소재를 사용한 시계 - 혼다 레이싱 EDIFICE' BP's : 시계 업체들은 대부분 자동차 업체와 협력해 무언가를 해낸다. 카시오는 F1 엔진의 밸브에 사용되는 소재를 사용한 'EQB-1000HR' 등 시계 'EDIFICE' 혼다레이싱(Honda Racing) 협업모델을 공개. 가격은 900 개 한정으로 'EQB-1000HRS'이 11 만엔 [EQB-1000HR"이 62,000 엔. 카시오는 Honda Racing 엔진을 사용하는 F1 팀 '스쿠데리아 토로로소 (Scuderia Toro Rosso)'를 지원하고 있다. 신제품은 사륜 모터 스포츠의 기술 개발을 하는 연구소 'HRD Sakura'와 공동으로 개발. EQB-1000HRS는 Honda Racing의 이미지 컬러 레드 밴드를 사용. 실제로 F1 엔진의 밸브에 사용되는 특수 소재를 시계 베젤에 적.. 2019. 8. 23.
[BP/IT] 아이패드 프로 11 BP's : 아이패드를 선택하는 것이 이제 아주 귀찮아졌다.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12.9인치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여기에 용량과 LTE 선택. 애플펜슬 1세대 아니면 2세대... 귀찮음. 기능과 가격으로 나눠놨는데. 일반적인 용도로는 아이패드만 해도 충분하다. 여기에 게임이나 영상편집을 하려면 프로로 가는 것이 좋다. (하지만 루마 퓨전이 아이패드에서도 잘 돌아간다) 아이패드 미니는 작은 크기로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다른 아이패드가 있어도, 들고 다니는데 부담이 없기 떄문에 외부에서 활용성이 높다. 가장 좋은 선택은... 그냥 웹서핑과 넷플릭스 정도를 본다면 가장 저렴한 아이패드 32GB로. 노트북PC를 대체하고 싶으면 프로로... 아이패드 에어는..흠.. 잘 모르겠다. 이건 가격.. 2019. 8.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