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전

[BP/가전] 옷장에 거는 의류 전용 플라즈마 이온 발생기

by bruprin 2018. 4. 8.


BP's : 아웃핏재팬이 크라우드펀딩으로 진행 중인 의류 전용 플라즈마 이온 발생기 '플라즈마 클리닝 IHC-SR17HW' . 가격은 7290엔. 

플라즈마 이온 방전 기술을 탑재한 의류 전용 이온 발생기. 

공기 중 바이러스와 세균, 곰팡이 등을 제거 할 수 있고, 탈취 기능도 갖춘다. 


옷장 등에 매달아 1일 6시간 이상 사용하면 플라즈마 이온이 옷장을 부유하는 곰팡이 균이나 옷에 묻은 각종 바이러스 등을 제거한다.


제품에 탑재되는 플라즈마 이온 모듈은 일본, 미국, 한국에서 공인된 시험 기관에서 총 15 종 유해 물질의 제거에 대한 시험 성적서를 받았다. 


인플루엔자 a 형에 관해서는 99.2 %, 고양이 칼리시 바이러스는 97.2 %를 제거 할 수 있다.

정전기 제거도 가능하다. 플라즈마 이온이 정전기와 결합하여 의류에서 발생하는 정전기를 제거한다.


2주 ~ 4주에 한 번씩 브러시 또는 면봉 등으로 공기 흡입구와 이온 배출구를 청소하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필터는 주기적으로 교체가 필요.

배터리를 내장해 1 회 충전으로 약 2 주간 사용할 수 있다. 


옷장뿐만 아니라 화장실이나 신발장, 자동차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있다.

크기는 110 × 110 × 38mm (폭 × 깊이 × 높이). 무게는 310g. 정격 용량은 1W 이하. 내장 리튬 이온 배터리는 5,000mAh.


효과만 확실하면 이거 몇 개 사고 싶다. 


관련링크 : https://www.makuake.com/project/plasmacleani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