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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P's :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플레이 스테이션 4 / Xbox One / PC (Steam) 용 격투게임 'DOA6(DEAD OR ALIVE 6)'를 2019년 초에 발매한다고 발표. 

데드오브얼라이브(DEAD OR ALIVE)시리즈 7년 만의 신작. 

스토리는 새롭게 구성. 그래픽도 대폭 개선됐다. 

각 스테이지와 파이터들을 세심하게 표현해, 격투가들의 피부와 땀의 질감, ​​감정을 풍부하게 표현. 

스테이지 이동, 파괴 등도 현장감있게 연출.

게임 시스템은 '타격', '던지기', '홀드' 3가지 방식에 새로운 시스템 '브레이크 게이지'를 도입. 

게이지가 쌓인 경우는 필살기를 간단한 조작으로 할 수 있고, 한번에 데미지를주는 '브레이크 블로우'와 타격 기술을 반격하는 '브레이크 홀드'도 추가. 

'페이탈 러쉬'로 버튼 연타 콤보를 쓸 수 있는 시스템도 포함. 

격투게임에서 여주인공이 중요하지만. DOA는 더욱 중요하다. 어떻게보면 여주인공 경쟁?을 만든 게임이기도..

하지만, 격투게임의 가치는 역시 손맛인데. 그걸 어떻게 구현했을지...

관련링크 : https://www.gamecity.ne.jp/doa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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