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154

[BP/IT] 니콘. 1인치 컴팩트 디카 시장에서 후퇴. 발매 중지. BP's : 니콘이 지난해 발표하고 야심차게 준비했던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 'DL'시리즈 3종 개발을 중단했다. 발메 중단된 제품은 'DL18-50 f / 1.8-2.8', 'DL24-85 f / 1.8-2.8', 'DL24-500 f / 2.8-5.6' 3가지 제품. DL시리즈는 1인치 이미지센서를 탑재해 컴팩트 디카 부문에서 해상도를 높인 제품. 니콘은 지난해 시제품까지 공개했기 때문에. 양산직전까지 간 것 같다. 실제 니콘은 이 제품을 2016년 6월 출시하려고 했는데 화상처리 칩셋에 오류를 발매하고 발매를 연기한 바 있다. 그런데 발매를 포기한 이유는 시장 포화상태로 판매량을 충분히 확보할 수 없다는 판단 때문. 만들기는 했지만 이렇게 내놓으면 수익을 낼 수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한 것 같다. 이미.. 2017. 2. 15.
[BP/IT] 소니. 스누피 디자인 워크맨 출시 BP's : 스마트폰 등장으로 MP3플레이어 입지가 사라졌는데. 어딘가에서는 계속 MP3플레이어를 만들고 있다. 그리고 어떤 곳에서는 꼭 MP3플레이어야 할 이유도 있다. 학교, 교도소, 군대 등... 그냥 MP3플레이어로 음악을 들을 때도 있기는 하지만. 어쨌든 이용성은 예전과 달리 많이 떨어진다. 소니는 계속 워크맨을 만들고 있다.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적용하거나 특이한 색상으로 사고 싶게끔 만든다. 이번에는 스누피 캐릭터를 적용했다. 단품으로도 판매하고 미니스피커를 포함한 패키지도 있다. 색상을 다양하게 해서. 다 사려면 10개를 사야하는....8GB에 가격은 1만7880앤, 스피커 포함 모델은 2만880엔. 지금 시대에 8GB라니 -_-; P.S 한류가 인기니 빅뱅이나 방탄소년단 등 캐릭터를 넣은 .. 2017. 2. 15.
[BP/IT] LG 스타일러. 일본 진출 BP's : OLED TV, PC용 모니터 등 부문에서 LG가 일본에서 꽤 잘하고 있다. 요도바시나 빅카메라에 가보면 가전 중앙에 LG전자 TV가 있는 경우가 많다. 이번에는 스타일러를 일본에 출시한다. 스타일러는 의류 주류, 냄새를 제거해주는 '홈클리닝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이미 판매되고 있다. 이 제품 용도는 세탁소에 맞길 정도는 아닌데, 그냥 입기는 좀 그런....옷을 스타일러 안에 걸어두면 스팀과 진동으로 옷 주름을 없애주고 옷에 묻은 먼지, 냄새 물질 등을 제거해준다. 3벌까지 한꺼번에 할 수 있다.특히 와이셔츠나 자켓, 코트를 입어야 하는 직장인이라면 아주 유용한 제품이다. 실제로 써보면 이런 것에 별로 관심이 없는 사람도 깜짝 놀랄 정도로 성능이 좋다. 지금까지 시장에 없는 제품이었고, 실제.. 2017. 2. 15.
[BP/IT] 바이오하자드7. 300만장 돌파. 특별 영상 공개 BP's : 공포게임 바이오하자드7이 출하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캠콤에서 개발 과정을 담은 특별영상을 공개했다. 바이오하자드7을 거의 끝냈는데, 느낌은 정말 무섭다. 이블데드, 텍사스전기톱 살인사건 같은 미국식 공포영화를 직접 체험하는 듯한... 그리고 그냥 화면을 보는 것과 PS VR로 하는 것 차이가 꽤 크다. TV로 하는 것은 '어휴 깜짝 놀랐네' 라고 한다면.. PS VR로 하는 것은 "이거 하다가 심장마비 걸리겠다' 수준....완전히 다른 게임이니 꼭 PS VR로 해야 한다. 정말 나이들어서 공포라는 것을 제대로 느끼게 해준... 바이오하자드7 소감을 딱 한마디로 얘기하자면 '한밤중에 촛불 들고 혼자 학교에 들어가는 기분' -_-; 추가 공개 영상 https://youtu.be/.. 2017. 2.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