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314

[BP/GAME] 바이오하자드 7 메이킹 영상 2탄 공개 'Welcome to the Family' BP's : 캡콤이 바이오하자드7 메이킹 영상 2탄 'Welcome to the Family'를 공개했다. 패밀리라는 단어가 이렇게 꺼림직하게 느껴지는 것은 처음일 듯 하다. 영상은 1탄에 이어서 바이오하자드7 제작 과정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2탄에서는 제작자들이 인터뷰를 통해 바이오하자드7 배경이 되는 베이커 하우스, 베이커 가족은 어떻게 태어났는지에 대한 내용을 이야기하고 있다. 또, 게임에서 나온 베이커 하우스를 찾기 위해 미국 루이지애나주 장소를 물색하고, 게임 내에서 나오는 저녁식사 장면 비디오 콘티 등도 공개했다. 관련링크 : http://www.capcom.co.jp/biohazard7/ 주의 : 영상에 깜짝 놀랄만한 장면이 포함돼 있음. 2017. 3. 31.
[BP/IT] 스마트폰, 태블릿 화면 크리너 '실리콘 롤러' BP's :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는 스마트폰, 태블릿은 태생적으로 화면에 손자국이 묻을 수 밖에 없다. 그 때마다 안경렌즈 클리너 등으로 닦아보는데..작은 먼지 들은 정전기 때문에 계속 붙어 있다. 그런데, 좀 더 전문가스러운 제품이 있었다. 실리콘으로 만든 롤러인데. 화면을 지나가서 먼지와 티끌들을 붙이는 것.. 구조는 간단하다. 화면에 대고 몇 번 왔다갔다 해주면 끝... 마치 집안의 테이프 롤러와 같은 방식... 청소는 흐르는 물에 헹구면 되니 편하다. 미니와 그립.. 2가지 제품이 있는데. 몇 개 사서 쓰고 싶을 정도.. 관련링크 : http://www.jtt.ne.jp/products/original/smartr/ 2017. 3. 31.
[BP/IT] USB단자를 이용한 HDMI 출력 어댑터 BP's : HDMI 단자가 없는 노트북에서 대형 모니터로 출력하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했는데, 역시나 변환 어댑터가 있었다. USB 단자와 연결해 HDMI로 출력을 해주는 어댑터. 윈도7 이상이며, 최대 지원 해상도는 1080pUSB3.0 지원 PC에서는 풀HD영상 출력이 가능. 관련링크 : http://www.thanko.jp/shopdetail/000000002762 2017. 3. 31.
[BP/HW] 가장 쉬운 인공지능 - 아마존 에코닷(Echo Dot) BP's : 아마존에서 출시한 인공지능 사물인터넷(IoT) 기기 '에코 닷(Echo dot)' 내가 아는 에코는 @echo off 인데... -_-; (이거 알면 Dos 세대) 아무튼 이 에코닷이 지천에 깔렸을 때?는 관심이 없다가. 갑자기 집안에 IoT를 결합해보자! 하는 생각이 갑자기 들어서 구입.그런데. 사고 나서 한참을 박스 속에 있었다. -_-; 귀찮다. 아무튼 에코닷도 그렇고, 아마존 제품에 대한 무한 신뢰가 있기 때문에. (킨들이나 파이어폰 등 아마존 제품이 특별히 좋은 것은 아니지만, 일단 가격이 저렴하고 기본기는 업계 평균 이상...) 이번 에코닷도 어느 정도 이상일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실제로 써보니 기대 이상. 오호 ~ 이놈 봐라. 하는 생각이 들 정도. 아직 짧게만 써봤기 때문에. .. 2017. 3.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