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194

[BP/GAME] 소닉 최신작 '소닉 포스' BP's : 메가드라이브 시절 때만해도 세가 소닉이 플레이스테이션으로 나올지 누가 예상할 수 있었을까?세가는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원, 스위치용으로 소닉 최식작 '소닉 포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발매일은 미정. 관련링크 : http://sonic.sega.jp/SonicForce/ 2017. 4. 19.
[BP/GAME] 별의 커피 25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콘서트 BP's : 별의 커피 25주년 기념으로 오케스트라 콘서트가 진행. 4월 16일 일요일 공연은 이미 진행했는데. 모두 매진됐다. 오사카 공연은 6월 18일 1번 이었는데, 매진돼서 도쿄공연 (7월 20일, 21일), 오사카 공연 6월 18일 12시15분 이 추가로 진행된다. 게임 음악을 오케스트라로 들으면 새로운 느낌이다. 예전 게임들은 기능상 한계가 있었기 때문에, 멜로디에 상당히 신경을 썼는데. 상당 게임들이 클래식 분위기다. 별의 커비 오케스트라에서는 공연 뿐 아니라 커비 캐릭터 개발 배경 등 게임에 대한 설명도 나온다고 한다. 기회가 되면 추가 공연을 가고 싶다. 드래곤퀘스트, 파이널판타지, 악마성, 젤다의 전설, 슈퍼마리오 이렇게 유명한 게임들을 한번에 콘서트로 들을 수 있으면 좋을텐데... 오.. 2017. 4. 19.
[BP/HW] DJI 1인치 센서 카메라 탑재, 드론 '팬텀4 어드밴스드 BP's : 드론 시장이 커지면서 드론도 제품수명주기가 빨라지고 있다. DJI는 1년을 주기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부 모델 사양을 변경해 판매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 마치 애플이 새로운 아이폰이 나오면 기존 아이폰을 SE로 만드는 것처럼. DJI는 팬텀4 프로와 팬텀4 사이에 위치한 팬텀4 어드밴스드를 출시. 팬텀4 프로의 1인치 센서 카메라를 탑재하고, 대신 일부 센서를 프로보다 적게 채택. 가격대비 성능을 높인 제품. 5.8GHz 대역을 지원하지 않는다. (프로는 지원) 카메라에서 1인치 센서와 그 이하 센서 간 영상 품질 차이가 나기 때문에. 2000만 화소 렌즈에 24mm F2.8. H.264방식 60fps, H.265 방식 30fps 4K 동영상 촬영 가능. 장.. 2017. 4. 19.
[BP/GAME] 전설은 여기부터 체감형 게임 '레전드 베이스볼' BP's : 야구장을 체감형 게임으로 만드는 노력이 우리나라 뿐 아니라 일본에도 있는 것 같다. 우리나라는 리얼야구존, 스트라이크존 등이 있다. 실내골프장처럼 내부에 큰 방이 있고, 스크린으로 야구장을 표시해준다. 설정을 해주면 실제 야구를 하는 것처럼 배팅을 할 수 있다. 동네 버스정류장 근처에 있는 야구장이 진화했다고 보면 된다. 단순히 배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게임을 하는 것처럼 이닝을 설정하고 출루 등을 조작해서 대결하는 방식. 일본에서는 레전즈베이스볼이라는 것이 시작됐다. 이미 일본 오락실에는 이같은 방식 체험형 야구장이 있었는데, 이 부분이 개선된 것 같다. 일본 것은 해보지 못했지만, 스트라이크존을 해봤는데, 꽤 잘 만들었다. 직장에서 회식으로 오는 곳들도 많다고. 관련링크 :레전드베이.. 2017. 4.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