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114

[BP/AUTO] 실용적인 6인승 미니밴 도요타 '복시' BP's : 일본에서 일하고 있는 SH와 이야기를 하다가 드림카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는데. 본인의 드림카는 도요타 '복시'라고 한다. 가족들이랑 편하게 나드리하기 위해서 복시를 사고, 여유가 되면 86같은 스포츠카를 추가로 사고 싶다고. 일본 내에서는 이런 미니밴을 드림카로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우리나라처럼 세단을 드림카로 주로 생각하는 것과 완전히 다른.. 사실 우리나라에서는 미니밴이 상업용 차로 인식되고, 무조건적으로 싫어하는 사람도 많다. (왜건과 해치백도 마찬가지) 하지만, 실제로 써보면 이만큼 편한 차가 없는데. 복시 경우에는 2열을 3인이 아닌 2인을 위해서 만들고 3열도 2명만 앉을 수 있게 만들었다. 7인승도 있다. 그런데, 실제로 차량을 운행할 때 최대 7명이 탑승하더라도, 실제.. 2017. 7. 11.
[BP/IT] 소니, 전자종이 리모컨 'HUIS' 블루투스 크레들 세트 BP's : 소니가 전자종이를 사용한 리모컨 'HUIS' 블루투스 크레들 세트를 출시. 가격은 33350엔으로. 리모컨이 아니라 TV 수준 가격이다. 이 제품은 여러 기기를 하나의 리모컨으로 조작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 리모컨을 등록하면 화면을 넘겨가면서 리모컨 종류를 바꿔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나온 블루투스 크래들은 충전도 하고,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콘솔이나 게임기 등을 조작할 수 있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리모컨 내부 디자인을 바꿀 수 있어서. 자신만의 리모컨을 만드는 것도 가능. 이쁘긴 하다. 관련링크 : http://huis.jp/campaign/20170710/ 2017. 7. 11.
[BP/AUTO] 샤아 전용 로드바이크 'RD-CB01-CA02' BP's : 반다이남코가 샤아 전용 로드바이크 'RD-CB01-CA02'를 공개. SD건담 오퍼레이션 게임 발매 5주년을 기념해서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샤아 로드 바이크 이외에 샤아 찻잔 세트 등 선물도 추첨을 통해서 준다. 실제 이 자전거는 프리미엄 반다이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가격은 35만엔. 자전거와 건담 매니아라면 갖고 싶어할만한 제품이지만. 너무 비싸다. 속도가 3배로 높아진다면 다르겠지만, 기분만 그럴 듯. 캠페인도 이런 거면 참여해볼만 하다. 관련링크 : http://RD-CB01-CA02 http://p-bandai.jp/item/item-1000114120/ 2017. 7. 11.
[BP/AUTO] 스파이더맨 홈커밍에 등장한 아우디 A8 BP's : 마벨 영화에 자동차 업체들의 협찬이 있기는 했지만, 이번에는 아우디, 아우디, 아우디 였다. 우선 학교 친구가 타고 다니던 아빠차는 아우디 R8 스파이더. 그리고 중간에 스파이더맨을 태우고 가는 차는 아직 공개가 안된 신형 아우디 A8. 또, 중간에 아우디 자율주행을 보여주는 화면도 나온다. 너무 대놓고 나오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 몰입이 확 깨지기도 했는데. 아무튼 이번에 스파이더맨 홈커밍에 아우디가 기여를 많이 한 듯. 여기에 아예 별도의 에피소드를 유튜브용으로 제작해서 만들었다. 스파이더맨이 운전면허 시험을 보는데, 아우디 A8로 보는 장면이 나온다. 앞에 있는 차량을 인식해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밟고, 자동으로 주차를 하고, 주행을 하는 장면이 나온다. 영화에는 안나오지만 오히려 이걸 .. 2017. 7.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