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214

[BP/IT] 애플 어답터를 옆으로 쓸 수 있게 해주는 플러그. '블록 헤드(Blockhead)' BP's : 별건 아닌데 유용한 제품들이 있다. 기능 상으로 아주 작은 변화만 줬는데도 실제로 꽤 편리한. 텐원디자인에서 만든 '블록 헤드(Blockhead)' 는 애플, 맥북 어답터를 옆으로 쓸 수 있게 해준다. 그래서. 벽에서 튀어 나오게 하는 부분을 최소화 했다. 어답터가 큰 맥북프로나 구형 맥북이라면 꽤 쓸만할 거 ㅅ같다. 220v로도 나와 줬으면... 관련링크 : http://www.focal.co.jp/products/detail.php?product_id=1314 2017. 7. 21.
[BP/GAME] 화려한 격투 게임. 언더 나이트 인 버스 엑스 레이트(UNDER NIGHT IN-BIRTH Exe : Late) BP's : 아크시스템 격투게임 '언더 나이트 인 버스 엑스 레이트(UNDER NIGHT IN-BIRTH Exe : Late)'가 PS4, PS3, PS 비타로 출시.오락실용을 가정 게임기용으로 제작. 기술 익히기가 어려웠는데, 연습모드 등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스토리 모드도 길게 구성해서 추가. 원작 팬들이라도 충분히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한다. 이런 격투 게임은 어느 정도 기술을 익히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는 것 같다. 더 마니악하게 바뀌고 있다고 해야할까? 스트리트 파이터 수준의 기술이 아닌... 콤보를 어떻게 이어가는지에 대한 연구가 필요할 정도.. 그래서, 어떻게 보면 사람들을 끌어모을 수도 있지만 .가볍게 게임을 하고 싶은 사람은 너무 어려워서 포기하게 된다. 통신 대전 기능이 있.. 2017. 7. 21.
[BP/GAME] 탈진 디펜스 게임 '하니월드' 오미야 소프트 BP's : 수 없이 쏟아지는 게임 속에서. 아무래도 게임 업체를 보고 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된다. 하니월드는 기존에도 많이 있던 디펜스 게임. 그런데 오미야 소프트에서 만들었다니 다시 한번 보게 된다. 오미야 소프트는 보드게임 컬트셉트를 만든 업체. 원래는 콘솔 게임만 만들다가 처음으로 모바일 게임을 냈고, 그 게임이 하니월드다. 30여 종 캐릭터를 가지고 3분간 격돌하는 디펜스 게임. 무료로 할 수 있고, 아이템 과금 방식. 안드로이드만 가능하다. 컬트셉트 스마트폰 버전을 내주길... 관련링크 : https://haniworld.omiyasoft.com/ 2017. 7. 21.
[BP/IT] 소니 액션캠 주변기기 '캡 클립', '백팩 마운트', '슈팅 그립' BP's : 액션캠 주변기기 가격이 높기는 하지만, 소니 액셤캠 주변기기는 특히 높다. -_-; 필요한 것들을 사면, 액션캠 가격에 육박하게 되는...구하기도 어렵다. 소니스토어에 가도 없는 제품들이 많고, 언제 들어올지도 모른다. 그래서, 보이면 사게 되는... 지난번 구하지 못했던 '캡 클립', '백팩 마운트', '슈팅 그립'을 구매했다. 만듦새는 기대 이하고. 이걸 이 가격에 판다니..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비싸다. 그런데, 이 주변기기에 대한 설명이 홈페이지에도 별로 없다. 이 액션캠 주변기기에는 아주 큰 문제가 있는데, 그 것은 일부 주변기기에는 액션캠과 해당 주변기기를 체결해주는 부품이 필요한데. 이게 안들어 있다. -_-; 그래서 해당 부품을 따로 구해야 한다. 찾아보니 액션캠에 들어 있다... 2017. 7.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