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274

[BP/GAME] 마인크래프트 봉제인형 BP's : 마인크래프트에 관심은 별로 없다. 이런 류의 게임에는 흥미가 없지만. 마인크래프트 캐릭터는 귀엽다. 그리고 도트로 만들어진 캐릭터, 완구는 다른 데서 찾을 수 없는 매력이 있다. 이번에 마인크래프트 봉제인형이 출시. 가격은 1500엔~2000엔으로 좀 비싸구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 개별 인형은 그리 비싸지 않다고 느껴질 수 있어도. 하나를 사면 다 모아야 하니.. 마인크래프트로 여러 완구들이 나왔는데, 그 중에 미니 캐릭터 몇 개는 가지고 있다. 사실 갖고 싶은 것은 마인크래프트 칼과 토치. 실제 토치는 촛불집회 때 들고 다니는 사람들도 있었다. 만약 광화문에서 팔았으면 아주 잘 팔렸을 것 같다. 어린이들은 희안할 정도로 마인크래프트를 좋아한다. 그 우스꽝스러운 모습 때문일까? 다른 게임.. 2017. 7. 27.
[BP/IT] 거북목 예방을 위한 노트북 스탠드 BP's : 노트북 사용 시간이 많아지면서. 목과 등에 무리가 오는 것을 느껴서. 스탠드를 알아보기 시작. 손목 아플 때를 생각해보면. 몸에 '뭔가 이상하다' 라는 느낌이 왔을 때. 변화를 주는 것이 중요하다. 참다 참다...결국에는 맨 마지막에 선택하게 되는 것은 몸을 너무 혹사시키는 것이다. 여러 스탠드를 보다가. 아예. 필요시에는 서서 작업을 할 수 있는 제품을 찾아보다보니. 이런 제품이 나왔다. 쿨링팬이 있는 제품도 있고... 색도 다양하고. 상판 길이에 따라서도 다른..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그 중에 고민이 되는 것은 노트북 상판 크기를 어느 정도로 해야하는지가 가장 큰 차이이기 때문에. 2개를 모두 주문... 이런 제품들이 문제가 업체에서 홍보하는 것을 믿고 구입했을 때. 내가 기대했던 부.. 2017. 7. 27.
[BP/GAME]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격투 게임 '스트리트파이터4 챔피언 에디션' BP's :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트 파이터4.조작이 어렵기는 하지만. 필살기를 쉽게 넣을 수 있도록 바꿨다. 예를 들어 류의 파동권은 조이패드를 아래에서 오른쪽으로 움직이면서 펀치 버튼을 눌려야 하지만. 필살기 버튼을 설정해. 버튼 하나로 필살기를 쓸 수 있다. 온라인 모드를 지원해 다른 플레이어와 대전할 수 있다. 관련링크 : http://www.capcom.co.jp/smartphone/sf4ce/ 2017. 7. 27.
[BP/IT] 스마트폰 화면 얼마나 커질까. 6.8인치 'ZenFone 3 Ultra' BP's : 스마트폰 화면이 점점 커지면서 어디까지 커질까? 했는데. 아이폰7+의 5.5인치에서 상당히 머물고 있다. 현재 아이폰7은 4.7인치와 + 5.5인치로 나눠져 있고 갤럭시S8은 5.8인치인데...더 커지지 않는 이유는 아무래도 한손으로 들기가 어려워서가 아닐까? 배터리와 효율성 이슈도 있을 것 같다. 아수스 같은 업체들이 6인치가 넘는 폰들을 내고 있지만, 이 폰들은 그렇게 많이 팔리지 않는다. 아수스 'ZenFone 3 Ultra' 는 화면이 6.8인치인데, 최근에 가격을 15% 가량 인하했다. 지난해 나온 모델이기는 하지만, 판매량이 생각만큼 나오지는 않는 듯. 6인치가 넘어가면 스마트폰보다 태블릿 영역에 가까워지기 때문에....아무래도 잠재적인 스마트폰 구매자에게는 매력이 떨어지는 것 같.. 2017. 7.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