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054

[BP/IT] 1680만 색상을 발휘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크리에이티브 헤일로(Creative Halo)' BP's : 크리에이티브는 음악에 맞춰 LED가 빛나는 블루투스 스피커 '크리에이티브 헤일로(Creative Halo)'를 발매예정. 가격은 70달러 전후. 전면에 링 모양의 LED와 거울을 갖춘 1680만색을 낼 수 있는 '라이트 쇼'기능을 탑재. 블루투스 4.2 지원 스테레오 스피커. 음악에 맞춰 12패턴으로 빛이 난다. 색 선택과 작동은 앱을 통해서 스마트폰으로 조작 가능. 일정 수준 이상 소리가 나면 조명기능을 작동할 수 있다. 내장 배터리로 최대 약 8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충전은 USB. 핸즈프리 통화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크기는 약 168 × 108 × 70mm, 중량은 약 510g. 크리에이티브 제품들은 기본 이상을 하니 재미있는 제품이 될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ww.. 2017. 8. 5.
[BP/GAME] 반다이남코, 1인칭 어드벤처 스릴러 'GET EVEN' BP's : 반다이남코가 만든 PS4, 스팀용 1인칭 어드벤처 스릴러 ''GET EVEN'기억상실증에 걸린 주인공이 일어난 곳은 병원. 자신의 기억을 찾고 이 곳을 빠져 나가기 위해 움직여야 한다. 기억을 연결해주는 단서를 찾아, 수수께끼를 해결해나가는 게임.게임 내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해 지도를 확인하고, 빛을 활용하는 것이 특이하다. 관련링크 : http://get-even.bn-ent.net/ 2017. 8. 5.
[BP/IT] 잠꾸러기를 위한 100dB 알람시계 '피트 웨이브 배틀' BP's : 잠꾸러기를 위해 100dB 음량으로 알람을 해주는 알람시계 '피트 웨이브 배틀' 소리를 증폭하는 구조를 채택해 100dB 알람을 해줌. 소리는 2단계로 조작이 가능하다. 시계와 온도계 기능을 함께 제공. 크기는 146 × 51 × 40mm (폭 × 깊이 × 높이), 중량은 약 146g.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100db가 어느 정도의 소리인지 보니, 대형 트럭, 굴착기 소리 수준이다. 출처 : http://www.enjoyaudio.com/study/sound/sound-level.html 관련링크 : http://www.rhythm.co.jp/ 2017. 8. 5.
[BP/WU] 스마트 담배. 아이코스에 대항하는 BAT '글로(Glo)' BP's : 필립모리스 '아이코스'에 대항하는 브리티쉬아메리카타바코(BAT)의 글로(GLO)'이번 달부터 일본에서 판매를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이전에도 판매하고 있었지만. 일부 지역 한정이었고. 이제 일본 전역에 판매를 시작. 우리나라도 다음달부터 판매할 예정이라고 한다.아이코스와 비교해서 장점은. 더 작은 크기. 그리고 충전된 상태에서 연이어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아이코스는 충전기에 담배에 해당하는 '히츠'를 꼽는 스틱을 분리해서 사용한 뒤에, 바로 충전해야 하지만, 글로는 스틱 없이 본체에 담배에 해당하는 '네오스틱'을 꼽아서 바로 흡연할 수 있다. 20회 연속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고... 대신 본체를 들고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담배같은 느낌은 안난다고 한다. 가격도 일본에서 8000엔이니. 우리.. 2017. 8.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