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254

[BP/GAME] 마인크래프트 현실 아이템 BP's : 마인크래프트에서 등장하는 아이템들이 꽤 귀엽다.게임 내 등장하는 곡갱이, 칼, 토치 등을 제품으로 만들어서 파는데, 토치나 레드스톤 광석 라이트 같은 것은 하나 있으면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다. 가격은 20~40불대. 관련링크 : http://www.thinkgeek.com/product/ee3d/ 2017. 8. 25.
[BP/WU] 도쿄 오다이바에 19.7m 유니콘 건담 9월 24일 등장 BP's : 도쿄 오다이바 다이버 시티앞에 명물이었던 건담이 철거되고 뭔가 아쉬웠는데, 유니콘 건담이 다음달 전시된다. 크기는 19.7m로 1:1 비율. 무게는 49 톤. 몸체 50개 부문에 조명이 들어가 있어서, 야간에 조명과 함께 유니콘 모드에서 디스트로이 모드로 변신하는 과정이 재현된다고 한다. 바뀌는 부분은 뿔과 얼굴 모드, 어께, 허리, 무릎 부분이 조금씩 변하는 효과가 나온다고. 건담 때문에 비너스에서 사람들이 다이버시티로 몰렸는데, 이번 새로운 건담 출현으로 다시 다이버시티에 사람들이 몰릴 것 같다. 공식 홈페이지에 보면 AR을 지원하는 앱을 공개했다. 이 앱을 사용해서 사진을 찍는 대회도 열 계획이라고 관련링크 : http://www.unicorn-gundam-statue.jp/ 2017. 8. 25.
[BP/GAME] VR 몬스터 낚시 게임. 몬스터 오드 더 딥 FF 15(MONSTER OF THE DEEP : FINAL FANTASY XV) BP's : 스퀘어에닉스가 PS VR을 지원하는 낚시 게임 '몬스터 오드 더 딥 FF 15(MONSTER OF THE DEEP : FINAL FANTASY XV)'를 2017년 11월 21일 발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3797엔에 판매. FINAL FANTASY XV 세계관에서 낚시를 할 수 있는 게임. 낚시 뿐 아니라 몬스터도 등장한다. 습지, 파도, 저수지, 열대 등 각 지역의 특성을 찾으면서 낚시에 도전한다. 낚시 도구는 로드, 릴, 미끼, 라인 등을 조합해 사용할 수 있고, 온라인으로 낚시 대회도 진행될 예정. 그런데 뭔가...구색맞추기용으로 개발한 것 같다. PS VR에 할만한 게임이 없어서 만든 것 같다는 생각이. 낚시 게임은 전용 컨트롤러가 있어야 재미있는데, 제대로 하려면 전용 컨트롤.. 2017. 8. 25.
[BP/GAME] 스즈키 유가 이야기하는 쉔무3 BP's : 독일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에 맞춰서 스즈키유 프로듀서가 현재 제작하고 있는 '쉔무3'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다. 퍼블리셔로 세가가 아닌 Deep Silver를 선택했고, 이야기는 전작과 이어지지만 전작을 플레이하지 않은 사람도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고. 이야기 중심의 게임이기 때문에 플레이 시간은 넉넉잡아 30시간은 된다고 한다. 격투 방식에 대해서 당시 기술력의 한계가 있기 때문에 구현하지 못한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이 새롭게 바뀐다고 한다. 킥스타터를 통해 충분한 자금을 모았기 때문에, 초기 구상했던 것보다 더 완성도가 높아질 것이라고... 게임 내에서 세세한 점에 신경을 써서, 마치 게임 안에 있는 것처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지고, 이야기는 마무리가 안된다고 한다. 후속작을 .. 2017. 8.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