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074

[BP/IT] 소니 액션캠 FDR-X3000 BP's : 소니 액션캠 X3000을 쓰면서 많이 놀라고 있다. 화질 면에서 세세하게 들어가면 결국 더 큰 캠코더가 필요하지만, 유튜브에 올릴 정도면 이 정도로 충분하다. 아니 기대 이상의 화질을 내줘서 매번 놀란다, 작은 크기가 주는 장점은 꽤 많다. 휴대가 편리하다는 점도 있지만, 마이크로 USB 단자를 사용하기 때문에, 휴대용 배터리로 충전하기가 쉽다. 그리고, 캠코더나 DSLR에 비해서 촬영에 대한 거부감이 덜하다. 사실 이 부분이 꽤 크다. 카메라나 캠코더를 들고 다니면, 신경을 아무래도 쓰게 마련인데, 액션캠에 대한 반응은 완전히 다르다. 어린이도, 어른도 편안하게 반응한다. 물론 단점도 있다. 줌이 안된다는 점. 광각 렌즈라서 양쪽 끝이 왜곡이 된다는 점, 배터리가 빨리 닳는 점. 등... .. 2017. 9. 7.
[BP/GAME] 캡콤. 모든 DLC 포함한 '바이오 하자드 7 골드 에디션' 출시 BP's : 요즘 게임 업체들을 보면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정말 다양한 방법을 고안해 내는 것 같다. 하긴, 뽑기 게임으로 전락해버린 모바일 게임의 성공을 보고. 흥할지 망할지 운에 맡겨두기에는 게임업체들의 위험이 너무 커져 버렸다. 캡콤은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PC용 서바이벌 호러 게임 '바이오 하자드 7'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DLC Downloadable content)를 모두 포함한 골드 에디션을 12월 14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 에디션에는 바이오 하자드7외에 별도로 유료로 구입해야 하는 콘텐츠가 포함돼 있다. (기존 버전을 구매한 사용자는 -_-;) 골드에디션은 일반판과 그로테스크 버전으로 나뉘어서 발매 예정(아마도 더 잔인한 표현이 들어간 버전인 듯) 주의, 아래 영상에는 무.. 2017. 9. 7.
[BP/IT] 로지텍, 7년 만에 트랙볼 신제품 출시 'MX ERGO' BP's : 로지텍이 'M570' 이후 7년 만에 트랙볼 신제품. 'MX ERGO'를 공개.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돼 일반 마우스에 비해 손 근육 부담을 20% 가량 줄일 수 있게 됐다고 한다. 수근관 증후군, 터널 증후군에 시달리는 사람이라면 트랙볼을 쓰기 마련인데, 트랙볼 제품들이 나온지 모두 몇 년씩 되어서 구하기도 어렵고, 디자인에 대한 아쉬움도 있다. 하지만, 이번에 로지텍이 신형을 내주니...앞으로 트랙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질 것 같다. 이름을 ERGO 라고 지은 것은 인체공학적 ergonomics 강점을 부각시키려고 하는 것 같은데. 장점을 잘 드러낸 것 같다. 게이밍 마우스처럼 기능에 특화된 제품도 있지만, 이렇게 건강을 생각하는 제품도 큰 부가가치를 만들 수 있다. 트랙볼 경우에는 .. 2017. 9. 7.
[BP/IT] 소니가 만든 에어팟 대항마 'WF-1000X' BP's : IFA 2017에 맞춰서 소니가 무선 이어폰 'WF-1000X'를 공개. 애플 에어팟 대항마가 될 수 있을지..일단 디자인은 소니 스타일로 멋지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돼 있다. 6mm 직경 돔형 제품으로 블루투스 코덱은 SBC와 AAC를 지원. LDAC는 지원하지 않는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 이용시 사용 시간은 약 3시간, 케이스에 넣어서 2회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 9시간 사용할 수 있는 셈이다. 충전 시간은 약 1.5 시간. 케이스에서 이어폰을 빼면 자동으로 이어폰 전원이 켜지고, 페어링도 자동으로 된다. 케이스 뒷면에 NFC를 탑재해서 이어폰과 페어링을 원터치로 할 수있다. 무게는 이어폰이 약 6.8g 케이스가 약 70g.사진으로 보기에는 조금 커 보이는데, 노이즈 캔슬링을.. 2017. 9.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