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234

[BP/IT] 브라더 헬로키티 라벨기 BP's : 어떤 제품을 살 때. 필요가 있을 것 같아서 샀다가 거의 쓰지 않고 모셔만 두는 제품이 있다. 반면 큰 필요성이 없을 것 같았는데, 꽤 많이 쓰게 되는 제품이 있다. 이 브라더 헬로키티 라벨기는 잘 쓰게 되는 제품. 라벨기는 말그대로 이름표를 출력해주는 제품이다. 정리해두고 싶은 물품에 꼬리표를 만들고 싶을 때 쓴다. 스티커로 되어 있고, 미리 출력될 문자를 볼 수 있어서 편하다. 키티 버전이라 키티 아이콘도 많다. (리락쿠마 버전도 있다) 카트리지가 비싼 것이 흠이지만... 활용도를 생각하면. 사놓고 한번도 안쓰는 프린터보다. 이 작은 라벨기 프린터 활용도가 훨씬 좋다. 추천 : ★★★★☆+ 정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필수품+ 작고, 가볍다. 휴대가 편리.. 배터리도 꽤 오래간다. + 이쁘.. 2017. 9. 23.
[BP/GAME] 지능개발 '콤콤 오락실' 두뇌발전 BP's : PC방, 스마트폰에 밀려서 오락실이 사라지고 있는데. 그래서 가끔 오락실이 보이면 일단 들어가본다. 최신 게임은 철권 정도 밖에 없고, 대부분 오락은 예전 오락실에 있던 작품들이다. 월광보합?처럼 여러 게임들을 넣어둔 게임기도 많고. 오락실 가격도 300원에서 500원이다. 오락실에 있는 게임기보다 스마트폰 성능이 좋으니. 아무래도 오락실에서 오락을 하는 사람은 적을 수 밖에 없다. 대전 게임처럼 실제 사람과 같이 할 수 있는 게임을 제외하면.. 아무래도 500원을 내고 옛날 게임을 하기는 쉽지 않다. (업주 측에서는 그것도 별로 안남겠지만) 길을 지나다가 콤콤 오락실이라는 곳을 발견했다. 옛날 오락실처럼 꾸며놨는데... 사람이 아무도 없다. -_-; 게임기는 신경써서 새로운 것으로 만들어 .. 2017. 9. 23.
[BP/IT] 캐논 자유로운 시점으로 스포츠를 시청할 수 있는 '프리 뷰 포인트 비디오(Free Viewpoint Video)' BP's : 캐논이 자유 시점 영상 시스템 '프리 뷰 포인트 비디오(Free Viewpoint Video)'을 개발 중이라고 공개했다. 이 시스템은 경기장 내부를 둘러싸도록 여러 대의 카메라를 설치하고, 이 카메라로 촬영한 영상을 이용해서 3D 공간 데이터를 구축. 이 정보를 이용해서 가상 카메라를 자유롭게 움직여 다양한 관점에서 원하는 각도에서 스포츠를 볼 수 있도록 했다. 사용자는 경기장 내에 있는 것처럼 시점을 바꿔가면서 선수 주위에 있는 것처럼 영상을 체감할 수 있다. 관련링크 : http://global.canon/ja/news/2017/20170921.html 2017. 9. 23.
[BP/AUTO] 전기차 i3 BP's : 국내 수입차로 살 수 있는 전기차가 몇 대 있다. (쉐보레 볼트도 엄밀하게 따지면 수입 전기차니) 그 중 BMW i3. 전기차의 단점인 배터리가 떨어지면 멈춰버리는 문제를 '레인지 익스텐더'라는 자가 발전기를 갖춘 모델도 있는데. 국내는 관련 법규 때문에 제외됐다고 한다. 그래서. 생각보다 많이 팔리지 않았는데, 하지만, BMW코리아의 실험적인 도전은 대단해 보인다. (그런데, BMW코리아의 가장 실험적인 도전은 5시리즈 웨건 도입이었다고) 이 i3는 충전을 하면 150km 정도를 주행할 수 있는데, 사실 서울 시내를 돌아다니기 위해서는 충분한 정도다. 서울 내에 거주하고, 서울에 있는 직장을 출퇴근 하면 거리는 30km 전후니(서울 끝에서 끝까지는 50km 정도), 충전시설만 갖춰져 있으면.. 2017. 9.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