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274

[BP/GAME] 로스트 스피어(LOST SPHEAR) - PS4, 닌텐도 스위치 BP's : 예전 RPG 스타일의 게임 . 로스트 스피어(LOST SPHEAR).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PS4),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될 예정이다. PSN에서 체험판으로 공개하고 있고 , 닌텐도 스위치는 제공하지 않고 있다.로스트 스피어는 스퀘어에닉스와 도쿄RPG 팩토리 팀이 협력헤 만드는 'Project SETSUNA' 제 2탄으로. 일본 RPG 스타일을 새롭게 바꿔서 만들고 있다. 체험판에서는 초반 부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그래픽이 좋아진 턴제 RPG로 전투가 진행되는데, 이게 통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다. 예전 RPG를 했던 사람들과 최근 추세는 많이 다르니..예전 RPG를 생각나게 하는 분위기는 마음에 든다.관련링크 : http://www.jp.square-enix.com/lostsphear/ 2017. 9. 27.
[BP/IT] 팜탑 '마우스 프로 C(MousePro C)' BP's : 최근 PC가 소형화되고 있는데, 이제 데스크톱, 랩톱을 지나서 이제는 손바닥에 올려놓을 수 있는 팜탑 PC가 새로운 분류가 되는 것 같다. 마우스가 출시한 '마우스 프로 C(MousePro C)'는 크기가 손바닥에 올려놓을 수 있는 초소형 제품. 본체 크기는 70 × 70 × 34.1mm (폭 × 깊이 × 높이), 중량은 약 164g. 팬이 있는 방열판을 갖추고 있다. 소형이라는 특성을 살려, 사무실 용도 뿐 아니라 디지털 게시판과 전자 칠판 등에 활용할 수 있다. SoC는 Celeron N3350 (1.1GHz). Intel HD Graphics 500 칩셋을 탑재해 HEVC (H.265) 10bit와 VP9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다. 네트워크 부팅 외에도 BIOS에서 HDMI 단자와 연결된.. 2017. 9. 27.
[BP/CO] 타츠노코가 만든 어벤저스 - 인피니티 T포스 BP's : 캐샨, 독수리 오형제, 허리케인 포리마, 우주기사 데카맨 등 타츠노코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인피니티 T포스'가 다음달 니혼TV에서 방영 그런데, 훌루에서 9월 26일 먼저 공개된다. 일본은 넷플릭스 이외에 훌루도 인기인 듯. 12편으로 제작됐는데, 훌루 사용자는 TV보다 일주일 전에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는 셈이다. 인피니티 T포스는 일본을 대표하는 애니메이션 제작사 타츠노코프로덕션 55주년을 기념해, 인기 작품 4편을 한편으로 묶은 것. 2018년 2월 극장판도 출시된다. 사이보그 009도 그렇고, 과거의 인기 애니메이션이 리메이크 되는 것이 최근 흐름인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www.infini-tforce.com/ 2017. 9. 27.
[BP/IT] 4K, VR, 고성능 게이밍 - 인텔 8세대 코어 프로세서 BP''s : 인텔이 8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공개했다. 예전에는 인텔이 새제품을 내놓을 때마다 주목 받았지만, 이제는 그만큼이 아니다. 10년 전만해도 신제품마다 엄청난 성능 차이를 보여줬고, 새로운 CPU를 탑재한 PC를 구매해야하는 그런 흐름이 만들어졌는데. 이제는 그런 역할을 PC가 아닌 스마트폰이 하고 있다. 인터넷과 유튜브, 간단한 문서작성이 되면 PC를 교체할 이유가 없어진 셈이다. 하지만, 실제로 PC로 업무를 하는 사람에게는 여전히 새로운 CPU의 등장은 반길만하다. 일상생활에서 PC사용은 큰 차이가 없을지 몰라도, 게임, 그래픽 작업, 동영상 등 작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더 나은 성능에 대한 목마름은 언제나 있다. (생각해보면 예전 PC들도 쓰는데 큰 문제는 없었다. 멀티미디어PC를 표방해.. 2017. 9.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