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314

[BP/IT] 마녀가 등장하는 데빌메이크라이. '베요네타 1, 베요네타 2' - 닌텐도 스위치 BP's : 닌텐도 스위치로 할만한 게임들이 계속 나오고 있다. 이미 스위치 인기가 많은데, 이렇게 괜찮은 게임들이 계속 나오니.올해 스위치는 큰 폭으로 성장할 것 같다. 2월 17일 출시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용 베요네타는 새로운 게임은 아니다. 캡콤 데빌메이 크라이 프로듀서로 잘 알려진 카미야 히데키가 마카미 신지와 함께 설립한 플레티넘 게임스에서 2009년 발매한 게임으로 퍼블리셔는 세가다. 제작사는 이 게임의 장르를 '논스톱 클라이막스 액션;이라고 하고 있다. 출시 당시 엑스박스 360판은 패미통에서 40점 만점을 받았다. PS3, 닌텐도 위유로도 나왔다. 베요네타 1은 다운로드 전용으로 출시되고, 베요네타2는 패키지로 출시. 출시를 앞두고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데빌메이크라이 시리즈를 좋아하는 .. 2018. 1. 31.
[BP/IT] 닌텐도 스위치를 오락실 게임기로 '아케이드 스탠드' BP's : 닌텐도 스위치를 오락실 게임기로 만들어 주는 제품 '아케이드 스탠드' 화면이보기 편한 각도로되도록 설계되어 있다. 스탠드는 가벼운 PVC 제품으로 보관과 휴대가 편하다. 닌텐도 스위치 열이 잘 빠져나가게 설계되어 있다. 가격은 2700엔. 분명히 사도 안쓸 것 같은데... 사고 싶다. 이걸로 닌텐도 스위치로 네오지오 고전 게임을 하면 재미있을 듯..이 제품을 파는 콜럼버스 서클에 재미있는 제품들이 많다. 관련링크 : http://www.columbuscircle.co.jp/ https://www.nintendo.co.jp/ 2018. 1. 31.
[BP/IT] 후지필름. 1회용 카메라'찍힙니다(写ルンです)' . 심플에이스로 리뉴얼 BP's : 후지필름이 1회용 카메라 '찍힙니다(写ルンです)' 를 심플에이스로 리뉴얼한다. 기능은 같지만, 패키지와 디자인이 소폭 달라진다. 27매 제품은 30% 가량 가격이 높아진다. 물놀이를 할 수 있는 New Water Proof 제품도 나온다. 스마트폰으로 모든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 일회용 카메라가 필요한 일이 있을까? 필요한 곳이 있다. 그리고, 가끔은 디지털카메라가 싫을 때도.. 관련링크 : http://ffis.fujifilm.co.jp/information/articlein_0077.html 2018. 1. 31.
[BP/WU] 트랜센드. 맥용 썬더볼트3 지원 외장 SSD BP's : USB 2.0 인터페이스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했었는데, 데이터가 대용량화되다보니..인터페이스도 또 다른 세대 교체가 필요해 보인다. 영상작업을 하는 분들을 보면 데이터 옮기는데 1시간 넘게 기다리는 경우도 있으니. PC 성능이나 인터페이스가 어느 정도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4K의 등장은 또 다시 PC성능과 인터페이스를 원점으로 돌려 놨다. 트랜센드가 '썬더볼트3(Thunderbolt 3)' 단자를 사용하는 맥용 PCI Express SSD 'JetDrive 825'을 발매. 맥북 프로, 맥북 에어 등 썬더볼트3 단자가 있는 맥의 외장 드라이브로 사용할 수 있다. PCI Express 3.0을 지원해 최대 읽기/쓰기 속도는 950MB / s에 달한다.전용 앱 '제트 드라이브 툴박스(JetDr.. 2018. 1.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