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193

[BP/GAME] 리얼바우트 아랑전설 스페셜.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발매 BP's : 닌텐도 스위치 미국 계정이나 일본 계정으로 들어가면 온라인 샵에서 고전 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데. 예전 네오지오 게임들이 하나 둘 씩 나오고 있다. 가격도 800엔 정도로 저렴. 예전 게임이고 그래픽은 요즘 게임들에 비해 밀리지만..꽤 재미있다. "리얼 바우트 아랑 전설 스페셜 '은 1997 년에 SNK에서 발매된 격투 게임. 2라인 배틀, 파워 게이지 시스템 등으로 재미가 있었던 게임. 킹오브파이터즈에 밀리기는 했어도. 볼프강 크라우저 등 총 19명의 캐릭터들이 나와서 재미있게 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가면 추억의 명작들을 볼 수 있다. 그라디우스, 다라이어스, 열혈고교 쿠니오군 등도 있음. 신작은 문패트롤관련링크 : http://www.hamster.co.jp/arcadearchives/ 2018. 4. 19.
[BP/IT] GODOX. 스마트폰용 모바일 스트로보 'A1 플래시' BP's : 사진을 찍을 때 어떤 카메라로 찍는지도 중요하지만,. 어떤 빛에서 찍는지도 중요하다. 스마트폰으로 찍을 때도 조명이 충분한 상태에서 찍으면 멋진 사진이 나온다. 그래서, 다른 스마트폰 LED로 조명을 해서 찍으면 그럴듯하게 나온다. GODOX는 아예 스마트폰에 사용하는 스트로보를 출시. 'A1 플래시'라는 이름으로 가격은 1 만 2,630 엔.가이드 넘버 8.1 (8W)의 소형 무선 스트로브. 전용 앱을 설치한 스마트 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해 사용한다.광량은 자동 외에 풀 발광에서 1/16까지 조정 가능. 1W 모델링 램프도 탑재. 1,000mAh의 배터리를 내장 해 최대 700 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포함된 플레이트로 스마트폰에 부탁할 수 있고, 추가로 구입할 수 있는 'MTH 스마트 폰.. 2018. 4. 19.
[BP/GAME] 플레이스테이션, 마리오, 젤다의 전설 팬을 위한 USB 라이트 BP's : 플레이스테이션 컨트롤러 버튼 '△ ○ X □'를 디자인한 USB라이트. 순차적으로 불이 들어올 수도 있고, 그냥 전부 켜 놓을 수도 있고, 음악에 맞춰서 불이 들어오게 할 수도 있다. USB 전원 또는 AA 건전지로 구동. 이런 제품이 좋은 점은 외장 배터리를 사용해서 USB로 장시간 외장 라이트로 쓸 수 있다는 점. 이외에 슈퍼마리오 USB 라이트,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에 등장하는 시커스톤 디자인 USB 라이트 등 게임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라이트가 있다. 최근에는 게임보다 이런 것에 더 관심이관련링크 : 아마존 재팬 https://www.amazon.co.jp/exec/obidos/ASIN/B07BYFLW8F/impresswatch-14-22/ref=nosimhttps://w.. 2018. 4.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