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BP/IT] 소니, PS4 '그란투리스모 스포트' 발매일 2017년 이후로 연기 -_-;

by bruprin 2016. 8. 31.


BP's : 이번에 제대로 발매가 되나 했는데, 그란투리스모 스포트 발매일이 2017년으로 연기됐다. 

그동안 시리즈 마다 연기된 사례가 있었는데 이번에도 발매 3개월을 남겨두고 정 안되겠는지 연기했다. 


이미 플레이 영상이 공개된 상태고, 예약구매까지 진행했다. 발매일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다음 발매 일정을 공개한 것이 아니라 2017년 이후로 한 것을 보면 제작상 문제가 아닌 법적인 문제나 제작상 생각하지 못한 기술적인 문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제작 일정이야 해보면 어느 정도 되는지 예상이 될텐데, 연기 일정을 밝히지 않은 상태에서 2017년 이후로 정한 것이 예상치 못한 문제인 것 같다. 

기대하고 있었던 게임인데, 아쉽게 됐다. 


보도자료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재팬아시아 (SIEJA)는 PS4용 소프트웨어 '그란 투리스모 SPORT' 발매일을 제작상 문제로 인해 11월 15일에서 2017년으로 연기한다고 발표했다.

발매시기는 결정 되는 대로 다시 안내할 예정이다. SIEJA는 '제품 발매를 기다려 주고 있는 분들께 죄송하다. 깊이 사과를 드린다"고 밝혔다. 


관련링크 : http://www.gran-turismo.com/jp/news/00_3654855.htm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