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BP/IT] 스마트 요요 - 블루투스 LED 요요

by bruprin 2016. 11. 28.


BP's : LED와 스피커, 통신기능은 기존 제품과 더해 새로운 부가가치를 만드는 것 같다. 

이  Cerevo의 7-Magic은 기존 요요에 LED, 블루쿠스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내부에 21개 LED가 탑재돼 있서 LED 색상을 설정할 수 있고, 스마트폰 앱을 통해 발광모드와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기존에도 LED를 적용한 요요가 있지만, 이 제품은 좀 더 세세하게 설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 

또, 소리에 반응해 LED가 발광하는 기능도 포함돼 있다. 


크기는58.25mm 폭 39.3mm. 무게는 74g. 배터리 작동 시간은 80 분, Micro USB로 충전.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작동 영상을 볼 수 있다. 


관련링크 : https://7-magic.cerevo.com/ja/  


요요의 기원 - 위키피디아 


요요는 매우 오래된 놀이기구이며, 고고학적으로 보면 인형 다음으로 가장 오랜 기원을 갖고 있다. 미국 요요 협회 등에 따르면, 요요는 본래 중국에서 기원하였다고 알려져 있지만, 고대 그리스에서도 기원전 500년 경에 요요와 비슷한 놀이기구가 있었음을 유물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교역로를 통하여 아시아와 유럽으로 퍼져나간 요요는 프랑스 혁명 당시 망명자들 사이에서도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 요요가 필리핀으로 전해져 원주민들의 놀이로 정착되었고, 미국에 알려지면서 1920년대 이후 큰 유행을 일으키게 되었다.


https://ko.wikipedia.org/wiki/%EC%9A%94%EC%9A%9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