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아이폰에서는 통화 중 녹음이 안된다. 이 때문에 아이폰을 쓰고 싶어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한다. 

보안 때문인지는 몰라도, 통화 중 녹음이 안되는 것은 특정 상황에서 아주 큰 단점이 될 수 있다.

누군가 범죄와 관련된 내용을 얘기한다든지, 증거능력으로 꼭 필요한 녹취가 필요할 때. 


앱으로 나온 것들도 있지만, iOS 업데이트 때마다 막혔는데, 아예 핸즈프리에 녹음기를 달고 나온 제품이 있다. 

이어폰 단자에서 나오는 음성을 녹음 하는 방식. 이어폰짹이기 때문에 썬더볼트 단자를 쓰는 제품에서는 사용할 수 없을 것 같은데, 이게 젠더도 지원한다면 아이폰7에서도 쓸 수 있을 것이다. (확인해보니 젠더를 써서 쓸 수 있다고 한다) 


본체 내장 배터리(200mAh)로 최대 5시간 사용 가능, 충전은 USB로, 내장 메모리는 512MB로 16시간 녹음이 가능하다. 


관련링크 : https://www.amazon.co.jp/exec/obidos/ASIN/B01MT69VD8/impresswatch-14-22/ref=nosi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