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GAME

[BP/IT] 닌텐도 스위치. 스플래툰 2 - 새로운 무기 '스피터 리퓨'

by bruprin 2018. 1. 13.

BP's : 한동안 스플래툰2를 안하다가 최근 하고 있는데, 게임 밸런스가 조금 바뀌었고, 지도도 변경됐다. 

그리고, 새로운 무기들도 추가. 이번에는 '스피터 리퓨'라고 쌍권총류의 무기가 추가됐다. 모든 쌍권총 무기는 옆으로 재빨리 이동하는 기술을 쓸 수 있기 때문에(왜 쌍권총만 되는 걸까?) 

최근 상위 랭커들을 보면 접근전에서 계속 이동하면서 공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제 B랭크에도 잘하는 사람이 꽤 많아져서, 랭크를 유지하기도 힘들어졌다.  

운이 없으면 C랭크로 내려갈 수도 있다.

스피터 리퓨는 서프 웨폰이 포이즌 미스트, 스페셜 웨폰이 아메플래쉬...

한편, 13일부터 14일까지는 페스티벌로...랭크 이동은 불가하다. 

이 기간 동안은 액션 또는 코미디.. 중 한 팀을 선정해 팀전을 진행한다. 

이렇게 온라인 게임 중간에 새로운 요소를 넣어서, 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랭크를 올려야 하는 사람들은 오히려 재미 없다고..) 


그리고 페스티벌 모드 전에 게임 내의 밸런스가 꽤 많이 바뀐다. 

무기 충전속도, 공경력 등의 변화가 있고, 서브웨폰, 스페셜 웨폰 공격력과 범위, 지속시간 등이 변경됐다. 


닌텐도 스위치 구매자라면 꼭 해볼만한 게임 

추천 : ★★★★★

관련링크 : 

https://support.nintendo.co.jp/app/answers/detail/a_id/34680

https://www.nintendo.co.jp/switch/aab6a/index.htm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