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084

[BP/GAME] 바이오 하자드 밴데타 새로운 영상 공개 BP's : 바이오하자드 풀CG 애니메이션 '바이오 하자드 밴데타' 새로운 영상이 공개됐다. 개봉은 5월 27일. 국제 수배자 아리아스를 쫓는 BSAA 멤버 크리스. 수수께끼 사건의 조사와 연구를 하는 레베카가 등장.이번에도 바이러스를 두고 벌어지는 내용, 관련링크 : http://biohazard-vendetta.com/ 2017. 5. 8.
[BP/IT] 캠핑장에서 유용한 IT제품 BP's : 디지털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가는 캠핑이지만. 그래도 없으면 아쉬운 IT제품들이 있다. 아니 캠핑을 더 재미있게 해주는 제품들.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전원의 확보. 최근 캠핑장에서 전원을 제공하는 곳이 많은데, 국공립 캠핑장은 전원 공급이 안되는 곳이 많다. 이럴 때는 추가 배터리를 넉넉하게 가져가야 한다.그리고, 빛의 확보. 야간에는 빛이 없기 때문에 LED 등 같은 것을 챙겨가면 좋다. 어둠 속에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디지털 제품이라도 인터넷이 안될 가능성을 두고 활용성을 생각해야 한다. 멜론, 네이버 뮤직,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플레이 등이 될 수도 있지만. 인터넷이 안되는 곳도 많다. 그럴 때를 대비해서 영화는 노트북이나 태블릿에 저장해서 가야 한다. 최근 넷플.. 2017. 5. 8.
[BP/AUTO] 실용성 SUV 혼다 CR-V BP's : 혼다 SUV CR-V.큰 장점은 없지만, 단점도 없는 SUV. 이미 다름 세대가 나왔고, 곧 있으면 다시 풀 체인지 모델이 나오지만, 3세대 정도도 충분히 쓸만하다. 실내는 생각보다 넓지 않다. 하지만 2열이 완전히 접히고, 1열 쪽으로 붙일 수도 있기 때문에 2열과 트렁크 공간을 넓게 쓸 수 있다. 3세대 CR-V는 2006년부터 2011년까지 출시. 2.4리터 166hp/5,800 rpm에 22.2 kg.m(218 N·m)/4,200 rpm , 연비는 8~9km/l 수준.. 지금 나오는 차들과 비교하면 떨어지지만 부족하지는 않다. 주행거리만 짧다면 지금도 충분히 경쟁력 있는 SUV. 실내 공간은 정말 잘 만든 것 같다. 1열 운전석과 동승석 사이도 넓고, 곳곳에 수납공간이 있다. 디자인은.. 2017. 5. 8.
[BP/IT] 헬로모바일 로밍 유감 -_-; BP's : 예전과 달리 알뜰폰 사업자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었고, 사용자들도 늘어났는데. 통신 3사에서는 당연히 되는 것이 안될 때가 있다. 이번에 로밍을 쓰다가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 발생했다. 헬로 모바일도 통신 3사처럼 해외에서 1일 1만1000원 무제한 로밍서비스를 쓸 수 있다. 그래서, 당연히 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신청을 하는 법이 -_-; 당연히 자동로밍이 되는 줄 알고 썼다가. 로밍비 폭탄을 받았다. 이게 20세기도 아니고 -_-; 그나마 다행인 것은 5만5000원에서 중단 문자가 와서 알 수 있었다. 일단 로밍이 멈췄으니.... 무제한 로밍을 어떻게 쓸 수 있는지 물어보니. 전화로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래서 해외에서도 전화로 신청을 해야하냐고 물어보니... 전화로 신청해야.. 2017. 5.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