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254

[BP/IT] 도박묵시록 카이지 '철골 건너기'를 VR로 BP's : 도박에 빠져 인생을 걸고 별의별 일을 다 겪는 만화. 도박묵시록 카이지를 보면 매 편마다 새로운 방식의 도박이 등장하는데, 거기에서 인상적인 것 중 하나가 고층에서 철골로 된 다리를 건너는 것이다. 74m 고층 빌딩 위에 설치된 철골을 건너야 승리하는 것인데, 만화에서 보면 제대로 건너지 못하게 전기를 흘리는 등 방해공작이 등장한다. 아무튼 이 장면이 보는 사람을 매우 긴장하게 만드는 장면 중 하나인데, 이 장면을 PS VR용으로 게임으로 제작한다. 솔리드스피어라는 업체가 제작하는 ''카이지 VR 절망의 철골 건너기'라는 게임은 연내 출시될 예정. VR을 쓰면 자신이 카이지가 되어서 균형을 잡고 철골을 건너는 역할을 하게 된다. 게임 내용이 짧기 때문에 타이틀보다는 다운로드 방식으로 공급될 .. 2016. 10. 25.
[BP/IT] 닌텐도 스위치 킬러 타이틀.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BP's : Wii U와 내년 3월 출시될 닌텐도의 새로운 게임기 '스위치'용으로 출시될 예정인 젤다의 전설 신작.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후지 텔레비젼에서 하는 게임센터 DX라는 프로에서 진행하는 것인데, 게임은 스위치가 아닌 Wii U로 진행하는 모습이 나왔다. 처음 시작부분부터 게임의 전투, 보스와 결투까지 40여분간 영상으로 제공되는데, 그래픽이나 움직임 등이 기존 젤다와는 다른 또다른 느낌이다. 그런데 이렇게 새로운 방식으로 바뀌게 되면 이질감이 느껴져야하는데, 나름대로 젤다의전설과 한 시리즈구나 하는 생각이...2017년 발매 예정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플레이하는 영상을 보면 이미 상당수 완성된 것 같다. 자유도가 높아진 서양 RPG와 같이 바뀐 것 같기도 하고, 그.. 2016. 10. 25.
[BP/WU] 반다이 3미터 고질라 피규어 10개 한정 판매. 415만엔. BP's : 최근 피규어는 그 가격도 비싸지만, 보관할 수 있는지가 소유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는 것 같다. 어떻게든 산다고 해도 둘 곳이 없는.... 반다이는 305cm 대형 고질라 피규어를 1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가격은 415만엔(약 4500만원). 세금과 배송료가 별도니. 실제로는 5000만원 정도 되는 것 같다. 반다이는 이번 고질라를 시작으로 '휴먼 사이즈' 피규어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에 제작되는 고질라는 영화 고질라 대 킹기도라에 사용된 훗카이도 버전을 모델로 하고 있다. 높이는 받침대 포함 192cm, 길이 305cm 제작은 3D 프린터로 진행한다고 한다. 관련링크 : http://p-bandai.jp/tamashiiwebshouten/ 반다이 프리미엄 샵인데. 정.. 2016. 10. 25.
[BP/IT] 손바닥만한 터치패드 PC ''Ockel Sirius A' BP's : CPU, 주기판, 저장장치 등이 소형화되면서 PC가 다양한 형태로 나오고 있다. 키보드 일체형 PC가 등장하더니 이번에는 터치패드형 PC가 출시됐다. 네덜란드 'Ockel Computers'이라는 업체에서 만든 'Ockel Sirius A'라는 제품인데, 150 × 85 × 6 ~ 20mm (폭 × 깊이 × 높이)로 조금 큰 터치패드처럼 생겼다.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제작하고 있으며 가격은 559달러다. 하지만, HDMI단자, LAN 케이블, USB단자를 모두 탑재한 하나의 PC다. 전면에 6인치 LCD(1920 X1080)을 탑재해, 자체 PC로 쓸 수 있고 디스플레이를 연결하면 가상키보드로 사용할 수 있다. 운영체제는 윈도10, 사양은 Atom x7-Z8750 (1.6GHz), 메모리 4.. 2016. 10.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