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BP/IT] 모바일 프로젝터 LTE 빔 2

by bruprin 2016. 9. 15.


BP's : 이제 LTE 빔은 매장에서 살 수가 없고, 중고로만 구입이 가능하다. 연말에 나오는 후속 모델을 기다려보려고 했지만, 밝기가 같다는 점에서 성능상 큰 변화가 없다고 생각하고 중고로 구매. 

이게 중고 장터에 자주 나오는 물건인데, 아무래도 택배는 파손 위험이 있어서 직접 구매하려고 하다가, 어느 세심한 분을 만나 운 좋게 구입하게 됐다.

사과박스만한 상자가 나와서 놀랐는데 신문지로 잘 감싸서 큰 것이었다.

던져도 될만큼 잘 포장해주셔서 감사했다. 이런 분만 계시면 택배거래도 큰 문제가 없는데. 


일단 택배 거래는 이전 판매 경력이 있는지 확인하고, 통장 이름과 아이디 검색, 그리고 구글과 네이버에 아이디, 전화 번호 한번만 검색해봐도 사기를 예방할 수 있는 큰 도움이 된다. 물론 이렇게 해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더 치트 같은 곳을 검색해 봐도 된다. 


받아보니 새거라고 해도 될만큼 상태가 좋았다. 

LTE 해지되어 있고, 제품 초기화 되어 있었다. 


구글 계정 등록하고 , 유튜브, 넷플릭스 등록하니....바로 쓸 수 있었다.

예전에 프로젝터는 구입을 상상하기 조차 어려울 정도의 고가제품이었는데, 이제는 가방 안에 들어갈 제품을 이런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니...세상 참 좋아졌다. 


좀 쓰다보니 장단점을 알게 됐다. 


우선 당연하겠지만 넷플릭스는 무선랜이 잘 되는 곳에서 써야 화질이 좋다. 

유튜브도 마찬가지...


프로젝터는 화면이 큰 것 뿐 아니라 투사 방향을 이리 저리 방향을 바꿀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것 같다. 

벽에 보낼 수도 있고, 천장에 쏘고 누워서 볼 수도 있다.


더 밝고, 해상도가 좋은 프로젝터도 탐이 나지만 일단 작고, 소음도 거의 없어서 이 제품만의 장점이 있다. 


추천 : ★★★★★ 영화 자주 보는 사람들이라면 하나쯤 있어도 될만한 제품....



박스 개봉



상태가 좋다



구성품들



새제품이다..



두 대 구입하면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집에서, 밖에서 다 볼 수 있음.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