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s :계정문제 때문에 네이버 고객센터에 연락을 할일이 생겼다.
그런데, 여기 마치 버뮤다 삼각지대처럼 어떤 것을 선택해도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다.
물론 1:1 문의 등 온라인 문의는 가능한데, 전화로는 담당자와 연결을 할 수 없다.
전화번호는 있다. 그런데 이 전화고객센터로 연결해도 결국은 맨 마지막 홈페이지를 통해서 문의하라는 내용이다.
모든 메뉴를 골라도 결국에는 온라인으로 문의하라는 결론...
검색을 해보니 고객센터 때문에 나와 비슷한 경험을 한 사람들이 많았다.
결국 돌고 돌아 알아낸 것은 딱 특정 메뉴를 선택했을 때만 가능하다. 전화 연결 후 1 1 1 1 이렇게 네번의 메뉴를 거쳐야 기계음이 아닌 사람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하지만., 이것도 사람들 몰릴 때는 자신의 번호를 남기고 하염없이 기다려야 한다.
국내 인터넷 시장 70%를 쥐고 있는 회사의 고객센터 대응으로는 너무 부실하다.
네이버 고객센터 : https://help.naver.com/support/home.nhn
1588-3820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BP/IT] 다음달부터 시작되는 소니의 VR (0) | 2016.09.22 |
---|---|
[BP/IT] 135만원짜리 오디오용 랜케이블 (0) | 2016.09.21 |
[BP/IT] 인터넷 쇼핑 2시간 30분 안에 배송. '요도바시 익스트림' (0) | 2016.09.20 |
[BP/IT] 아키하바라와 용산전자상가 (0) | 2016.09.18 |
[BP/IT] 좋은 콘텐츠 - 일본의 잡지들 (0) | 2016.09.16 |
[BP/IT] 모바일 프로젝터 LTE 빔 2 (3) | 2016.09.15 |
[BP/IT] 소니 긴자 빌딩 영업 중단. 2020년 올림픽에 맞춰 테마 파크 형태로 다시 열 개획 (0) | 2016.09.14 |
[BP/IT] 로모, 크라우드 펀딩으로 즉석 카메라 기획 (0) | 2016.09.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