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joy/Movie

[BP/MOVIE] 매드맥스 리메이크

by bruprin 2014. 7. 3.



BP's : 매드맥스 리메이크에 대한 정보가 조금씩 나타나고 있다. 매드맥스 원작을 너무 좋아했고, 매드맥스의 세계관에 매료됐기 때문에 이번 리메이크작도 기대된다. 
그동안 수 많은 영화들이 리메이크 됐지만 원작보다 좋았던 적은 많지 않다. 
하지만 이번 작품은 등장인물과 원작의 감독이었던 조지밀러가 감독을 맡았기 때문에 기대가 된다. 

사진의 인물은 놀랍게도 사를리즈 테론이다. 이 미녀배우는 작품을 위해서라면 얼마든지 변신할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같다. 
원작의 주인공 맥스(멜깁슨)역은 톰 하디가 맡는다. 

원래 리메이크작의 중요한 역할을 맡는 것은 그만큼 부담이 되는 일이고, 관객들에게 '과연 그 역할을 제대로 해낼 수 있을까?'라는 적대감부터 나오지만. 
톰하디는 믿음직하다. 

재미있는 것은 매드맥스1의 개봉은 1979년이라는 것이다. 국내 개봉이 늦었기 때문에 1980년대 영화로 알고 있었는데, 1979년에 이런 이야기를 생각해 내다니 대단하다. 
원작의 각본은 조지밀러와 James McCausland가 공동작업을 했는데, 그야말로 대박을 냈다. 멜깁슨이 일약스타가 되는데 기여한 영화이기도 하다. 

북두의 권이나 다른 세기말 만화, 영화에 매드맥스와 같은 세계관이 엿보인다. 사실 북두의권은 매드맥스를 모방한 부분이 너무나 많다. 

이번에 몇개의 영화 사진이 공개됐는데, 별 다른 설명 없이도 충분히 기대할하다. 




 



원작 : 7/10  
http://www.imdb.com/title/tt0079501/

매드맥스 위키피디아 
http://en.wikipedia.org/wiki/Mad_Max
http://ko.wikipedia.org/wiki/%EB%A7%A4%EB%93%9C_%EB%A7%A5%EC%8A%A4


매드맥스 엔하위키 

https://mirror.enha.kr/wiki/%EB%A7%A4%EB%93%9C%20%EB%A7%A5%EC%8A%A4

매드맥스 원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