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최근 LG전자가 모니터 부문에서 주목할만한 제품을 내놓고 있다. 이제 모니터도 성능이 상향평준화됐기 때문에, 이에 대한 차별화로 곡선형, 4K, HDR 지원을 내세우는 것 같다. 


HDR지원 기기가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모니터 부문도 상위 제품은 4K와 HDR 기능을 앞세울 것 같다. 

하드코어 게이머나 사진, 동영상 편집을 취미로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관심을 가져볼만한...


이런 제품이 나오면 좋은 것이 기존 제품들 가격이 떨어진다는 점...


LG전자가 2017년 1월 5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2017 CES에서 HDR을 지원하는 32인치 4K 모니터를 발표 할 예정이다. 

가격은 미정.

공개 예정인 모니터는 32인치 4K '32UD99'로 PS4 Pro와 Xbox One S가 지원하는 HDR 규격 'HDR 10' 기능을 탑재한 모니터. 


TV부문에서는 HDR이 고급 모델 중심으로 도입되고 있지만, PC 모니터는 윈도10 자체가 HDR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관련 제품이 늦었다.

(윈도10dms 2017년 중 HDR지원 예정) 


디스플레이는 IPS를 채택해 디지털 시네마 표준 DCI-P3 95% 이상 색 영역을 확보. PS4 Pro 와 XBOX One S 사용자는 연결해서 HDR을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32UD99' 이외, 5K 모니터와 AMD FreeSync를 지원하는 34인치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PS4 Pro 4K, HDR 성능 소개 영상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