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출시일(3월 3일) 10일 남은 닌텐도 새로운 게임기 '스위치' 공식 언박싱 영상이 공개됐다. 

이런 것들을 리뷰어들이 했는데, 이제는 제조사 자체적으로 만드는 것이 추세인 것 같다. 


출시되기 이전에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출시와 함께 기대를 하게 만들고, 원하는 부분을 부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유튜브를 통한 설명, 소개는 더 많아질 것 같다. 

단점은 소개되지 않겠지만, 대신 자극적이지 않고 필요한 주요한 부분에 대해서 충분히 살펴볼 수 있다. 

웬만한 설명서보다 좋다. 

언박싱 영상을 통해 본 느낌은. 생각보다 마감이 좀 부실해 보이는데. 뭐 이건 실제 만져봐야 알 것 같다. 


TV에 연결하는 것은 안나왔는데, 아직 10일 남았으니, 중간에 연결해서 조작하는 영상도 등장할 것 같다. 


최근 공개된 CM은 일본 탤런트 오오이즈미 요(大泉 洋) 씨가 스위치를 하는 모습으로 구성돼 있다. 


닌텐도 스위치 홈페이지 : https://www.nintendo.co.jp/hardware/switch/index.html 


일본 아마존 가격은 4만460엔

https://www.amazon.co.jp/exec/obidos/ASIN/B01NCXFWIZ/impresswatch-5-22/ref=nosim



닌텐도 스위치 공식 언박싱 영상 


스위치 핸즈온


닌텐도 스위치 CM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