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가 클라우드 게임 구독 서비스 'PS 나우(NOW)'를 PC까지 확장한다. 

그동안 PS 나우는 PS4, 브라비아 TV, 블루레이 플레이어, 플레이스테이션 비타 등에서, 비타 TV에서 사용이 가능했지만, 이제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소니는 상반기 중 PC용 PS 나우 앱 'PS Now for PC'을 공개할 예정이다. 


PS 나우는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된 180 타이틀 이상 게임을 다양한 기기에서 실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 

PS Now for PC를 통해 PC 서비스가 확대되는 반면, 브라비아, 비타, 블루레이 플레이어 서비스는 종료된다. 


PC에서 이용할 경우 전용앱을 PC에 내려 받고, PC 마우스 또는 듀얼쇼크로 조작한다. 

현재 180개 게임을 PS 나우로 할 수 이쏙, PC 사양이 높고, 인터넷이 빠르다면 데드오어 얼라이브 등 격투게임도 지연시간 없이 할 수 있다고 한다. 


권장 PC 사양은 윈도7 SP1 / 8.1 / 10이며, 300MB 이상의 여유 공간 2GB 이상 메모리, CPU는 3.5GHz i3 또는 3.8GHz AMD A10 이상. 

소니는 PC용 PS 나우 앱 출시로, 게임기 없이도 PC로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


또, PC에서 PS 나우를 하기 위해서는  5Mbps 이상의 인터넷 연결, Sony Entertainment Network 계정, PS Now 정액제 서비스 또는 7일 무료 체험에 가입해야 한다.


관련링크 : https://www.playstation.com/en-us/explore/playstationnow/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