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to/News

[BP/AUTO] 팔릴만한 차를 내놓기 시작한 푸조. 2017 5008

by bruprin 2017. 4. 14.


BP's : 최근 자동차 업체 실적을 보면 SUV를 얼마나 많이 판매하는지에 따라 결정되는 것 같다. 

물론 승용차, 소형차가 판매량면에서는 높지만...

SUV는 가격대가 대부분 고급 승용차 수준이고, 수익성도 높기 때문에.. SUV 판매가 성공하는지 여부에 따라서 수익성이 결정된다.

왜 SUV가 비싸냐? 하고 물어본다면 잘 모르겠다. 차가 크니 비싼 것은 어쩔 수 없지만. 너무 높게 설정돼 있는 것 같다. 

SUV가 승용차에 비해서 크기 때문에? 아마도 차체가 크니 금형이나 기타 제조에 따른 추가 비용이 높기 때문이 아닐까? 


푸조가 최근 내놓는 차량들을 보면 이 SUV 시장에서 경쟁력이 충분해보인다. 

사실 이전 3008도 좋은 차였지만. 디자인과 활용성면에서 SUV 구매자들을 만족시키기에는 부족했다. 


하지만, 이번에 나오는 3008. 5008은 디자인, 상품성 모두 완전한 세대 교체가 이뤄져, 이제 정말 팔릴만한 차가 된 것 같다.

국내는 3008이 나오고, 연말이나 내년 좀 더 큰 3열 7석 5008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데, 


5008 상품성이 매우 높아 보인다. 주행성능이야 원래 푸조 모델들이 좋았으니... 

SUV에서 필요한 넓은 공간, 단단하고 강인한 외관... 등을 모두 갖춰. 가격만 잘 맞춰 나오면 큰 인기를 끌 수 있을 것 같다. 

우려되는 것은 한불모터스가 또 적당히 팔기 위해서 가격을 비현실적으로 책정할 것은 아닌가 하는 점


관련링크 : 

푸조 본사 홈페이지 

http://www.peugeot.co.uk/showroom/new-5008/suv/


한불모터스

http://www.epeugeot.co.kr/






















태그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