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소니가 디지털카메라 무상 방문 케어 서비스를 한다고 해서 신청했다. 

카메라들이 사진은 찍히는데 조금씩 이상이 있어서 안그래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려고 했었다. 

하지만, 서비스센터를 가는 것이 영 시간이 안난다. 

가야하는데..하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찾아와주신다니...고맙게 신청....


4월 한달 중 소니 디지털카메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하는데. 대상은 소니 카메라, 렌즈 많이 산 사람 이라고 하신다. -_-; 

(내가 산 소니 카메라들을 생각해보니....저 멀리서 자동차 한대가 함께 지나간다.. ㅠ ㅠ ) 


일단 내가 가지고 있는 소니 카메라 중에 문제가 있는 제품들만 가지고, 일정을 조율한 뒤 내가 있는 곳으로 오셨다. 

근처 카페에 들어가서 카메라들을 확인...


문제점은 RX100 은 렌즈캡이 가끔 자동으로 안열릴 때가 있고, RX는 셔터가 뻑뻑함. A7R은 렌즈에 얼룩이 나왔다. 


기사님께서(명함을 보니 고객 서비스 대표님) 카메라를 다 살펴보시더니..RX는 입고한 뒤에 클리닝 액으로 청소를 해보신다고 하고, 

RX100과 A7R은 바로 청소를 해주시고, 손을 봐 주셨다. 


RX100은 렌즈 경통이 살짝 휘어서 이런 경우가 좀 있다고 하신다. 렌즈캡 안쪽을 조금 벌려 주시니 바로 OK. 

이렇게 쉽게 고쳐지는 것을 그동안 불편을 감내하면서 썼다.


A7R은 촬영 뒤 얼룩이 같이 나오는 것이 렌즈 안쪽 문제인 줄알았는데... 

필터에 먼지들이 뭍으면서 생긴 것 같다고 하셨다. 

렌즈와 필터를 다 청소해주시니 얼룩이 사라졌다. 


결과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서비스였다. :) 



자리에서 바로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은 처리해주신다.  



고객서비스 대표님께서 카메라 청소를 싹 해주셨다. 생각해보니. 나는 카메라를 너무 막쓰는 것 같은... 



렌즈 뿐 아니라 주요 부분 청소 



렌즈캡이 가끔 안열렸던 RX100은 균형을 맞춰 해결 



A7R은 필터와 렌즈 청소를 하니 얼룩이 모두 사라졌다. 

자리에서 해결 안되는 RX만 가지고 가셨다. 점검한 뒤에 택배로 보내주시겠다고.... 



머그잔도 사은품을 받음  :)



G 렌즈를 사라는 계시인가? -_-;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