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GAME

[BP/GAME] 닌텐도 즐거운 비명. '스위치' 품귀 현상에 홈페이지를 통해 사과

by bruprin 2017. 6. 23.


BP's :  닌텐도가 공급 부족 현상을 겪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와 관련해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과문을 올리는 이례적인 일이 발생했다. 

닌텐도는 6월 2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매 초기부터 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소비자들과 대리점에 불편을 끼친 것을 사과하며, 출하량을 높이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7월과 8월은 스플래툰2 세트를 출시해 출하량을 더 확대할 것이라고. 

가을 이후에는 생산 체제를 강화해 연말시장에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그런데, 스플래툰2 가 나오면 더더욱 구해지기 어려울 것 같다. -_-; 

3월 출시한 이후 출시 첫달에만 274만대가 판매. 닌텐도의 올해 판매 목표는 200만대였다. 


ARMS를 비롯해 스플래툰, 슈퍼마리오 등 대작들이 잇달아 나올 예정이기 때문에... 당분간 스위치 공급은 수요를 따라가지 못할 것 같다. 

어떤 물건이든 사람들이 안달하게 만들려면, 필요한 것을 바로 주지 말고, 기다리게 만들어야 한다고 하는데. 

스위치 물량이 부족할 수록. 사람들이 더 갖고 싶어할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s://www.nintendo.co.jp/support/information/2017/0622.html 


"Nintendo Switch 본체 '품귀 사과와 소식

평소 저희 제품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7 년 3 월 3 일에 발매했던 「Nintendo Switch 본체 '는 발매 초기부터 국내 시장 전체에서 품귀 현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기다려 주시는 고객 및 대리점 여러분 께 불편을 끼쳐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현재 매주 출하를 계속하고 고객에게 한 대라도 많은 제품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7 월, 8 월은 
「Nintendo Switch 스 플래툰 2 세트」의 계속 출하도 포함 이달보다 출하량을 늘려 가겠습니다.

가을 이후에 대해서도 생산 체제를 더욱 강화하는 등 연말을 향해서 조금이라도 많은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아무쪼록 이해를 받도록 부탁드립니다.

「Nintendo Switch本体」品薄のお詫びとお知らせ

平素は、弊社製品をご愛顧いただき、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2017年3月3日に発売いたしました「Nintendo Switch本体」は、発売当初より国内市場全体で品薄状態が続いております。
お待ちいただいているお客様並びに販売店の皆様にはご迷惑をおかけし、心よりお詫び申し上げます。

現在、毎週の出荷を継続し、お客様に一台でも多くの製品をお届けできるよう取り組んでおります。また、7月、8月は、
「Nintendo Switch スプラトゥーン2セット」の継続出荷も含め、今月よりも出荷量を増やしてまいります。

秋以降につきましても、生産体制を更に強化するなど年末に向けて少しでも多くの製品をお客様にお届けできるよう取り組んでまいりますので、何卒ご理解を賜りますようお願い申し上げま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