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

[BP/BD] 블레이드러너 파이널 컷 UHD 블루레이

by bruprin 2017. 7. 12.

BP's : 최근 AV 추세를 보면 블루레이는 UHD로 이동하는 경향이 뚜렸하다. 

기존 풀HD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던 사람들이 4K로 많이 넘어가서, 이에 맞게 UHD 블루레이가 등장하는 것 같다.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구입하면, 이전에 가지고 있던 저해상도 콘텐츠들에 불만을 갖게 된다. 


이전에는 안보였던 노이즈가 보이기 때문..

그런데, 이 고해상도와 저해상도가 상대적인 것 같다. 


DVD 시절에는 블루레이가 고화질이었지만, 4K 시절에는 블루레이가 저화질이니..

아무튼 당분간은 4K. UHD가 미디어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 같다. 


워너브라더스는 블레이드 러너 파이널 컷 4K 울트라HD 블루레이를 9월 20일 발매 예정. 

10월에 나올 블레이드 러너 후속작에 맞춰서 발매하려고 하는 것 같다. 


이런 명작은 4K로 소장해도 좋을 듯. 


블레이드 러너는 위대한 소설가 필립 K.딕 소설 ;안드로이드는 전기양을 꿈꾸는가? (Do Androids Dream of Electric Sheep?) 를 영화화 한 작품이다. 


제목이 이런 이유는 인간은 잠을 자면서 양이 나오는 꿈을 꾸는데..(양이 한 마리, 두 마리 뛰어가는 꿈을 꾼다는...) 안드로이드는 인간이 아니기 때문에 전기양의 꿈을 꾸는가? 라는 의미로 만들 었다. (인간의 꿈 = > 양 꿈이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이 제목만 들어서는 어떤 의미인지 잘 모른다) 




일본 아마존

https://www.amazon.co.jp/dp/B073P9MQRT?tag=impresswatch-9-22&camp=1027&creative=7407&linkCode=as4&creativeASIN=B073P9MQRT&adid=0RCDGZF5NVHT5TQERYCX&


블레이드 러너 2049 

http://www.imdb.com/title/tt18561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