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스플래툰2에 게임 방법이 몇 가지 있는데, 그 중에 승리매치는. 각 등급으로 참가자를 구분해놓고 팀끼리 경쟁을 해서 일정 경기를 승리하면 등급을 하나씩 올려주는 방식이다. 

게임 방식은 영역 매치처럼 누가 더 많이 잉크를 뿌렸는지가 아니라. 특정 영역 확보. 특정 지역까지 이동하기 등으로 방식이 구분되어 있는데, 아무리 위기에 몰렸다고 해도 한반에 전세를 역전할 수 있는 요소가 존재하기 때문에....그야말로 피를 말리는 경쟁을 한다. 

특히, 등급은 경험치가 누적되는게 아니라. 한 등급에서 몇 번 이상 패배를 하면 등급이 하락하기 때문에. 많이 한다고 해도 등급이 올라가지는 않는다. 

오히려 등급이 계속 하락하는 경우도 발생..-_-; 

패드를 집어던질뻔한 상황이 빈번하게 발생하는데. 계속 역전이 발생하기 때문에 그만큼 더 박진감이 넘친다. 

화가 날 때도 있지만, 반대로 지고 있다가 연장시간에 간발의 차로 이길 때의 쾌감은.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시켜준다. 

전투와 전략이 같이 필요하기 때문에... 평화롭게 레벨 올리려면 영역 매치를.... 치열하게 싸우고 실력을 키우려면 승리 매치를 하면 된다. 

아직 닌텐도 스위치로 많은 게임이 나오지 않았지만, 마리오카트와 젤다의 전설, 그리고 스플래툰2 가지고도 충분히 살만한 이유가 된다. (의외로 뿌요뿌요 테트리스도 재미있다)


새로운 무기가 추가. '죽통총' 서브 무기는 컬링 폭탄, 스페셜 무기는 미사일. 

관련링크 : https://www.nintendo.co.jp/switch/aab6a/index.html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