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너무 많은 게임들이 쏟아지고 있어서 어떤 게임을 할지 감이 안올 정도다. 

PC, 스마트폰, 콘솔 게임기 등 계속 출시되는 게임을 할 수 있는 절대적인 시간이 줄어들다보니, 각 기종 별로 추천 게임이 필요하다. 

게임 전문 미디어에서 새로운 게임이 등장할 때마다 리뷰를 해주고 있지만, 이걸 다 보기는 어렵고... 

새로운 게임은 구하기도 어려워서. 요즘에는 정말 하고 싶은 게임이 아니면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난 뒤에 한다.

ign이나 Game spot 같은 곳들도 참고하지만, 가장 많이 보는 곳은 게임 랭킹( https://www.gamerankings.com/ )이다. 

기종 별로 순위가 나와 있고, 최신 게임 순위부터 누적된 순위까지 보여주니 편하다. 

하지만, 게임도 취향이 반영되기 때문에 참고만 해야한다. 순위가 높아도 안 맞는 게임이 있다. 

그리고, 각 게임 미디어에서 선정하는 올해의 게임(Game of the year 2017)도 있다. GOTY 라고 하기도 하는데, 각 업체마다 GOTY 선정이 다른데...

그러다보니 매년 GOTY를 얼마나 많이 선정 받았는지를 가지고 GOTY 중에 GOTY를 선정할 수 있다. 

(영화나 음악 등도 이런 식으로 해야하는 것이 아닐지?) 

아무튼 2017은 경쟁자가 없을 정도로 닌텐도 스위치용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이 GOTY로 선정됐다. 

이외에 순위는 조금씩 다른데... 

호라이즌 제로 던 (PS4) 

슈퍼 마리오 오딧세이(닌텐도 스위치) 

니어 오토마타(PS4, 윈도) 

페르소나 5(PS4) 

이외에 바이오하자드7, 배틀 그라운드 정도가 순위권. 


개인적인 GOTY는 닌텐도 스플래툰2. 

그리고 모바일로 다시한 드래곤 퀘스트 4 였다. 

물론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도 닌텐도 스위치를 사면서 같이 구입했는데, 확실히 재미있다. 


나무위키 GOTY https://namu.wiki/w/Game%20of%20the%20Year

관련링크 :

 https://www.nintendo.com/games/detail/the-legend-of-zelda-breath-of-the-wild-switch 

https://www.gamerankings.com/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는 닌텐도가 개발하고 배급하는 출시 예정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Wii U와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출시된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는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19번째 게임으로, 시리즈에서 처음부터 HD 해상도로 개발하는 첫 게임이다. 스토리는 하이랄 세계관을 기반으로, 불가사의한 목소리에 100년의 잠에서 깨어난 링크가 캘러미티 가논을 물리치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위키피디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