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스누피를 본 사람은 없어도, 스누피를 모르는 사람은 없다. 

소니가 스누피 일본 상륙 50주년을 기념해, 스누피가 새겨진 워크맨 '스누피 스타일 컬렉션(SNOOPY Style Collection)'을 출시. 

가격은 16GB가 19,380 엔, 4GB가 15,380 엔. 스피커가있는 16GB가 22,380 엔, 4GB가 18,380 엔.

(이런 MP3 플레이어 관련 가격을 볼 때마다. 예전에 코원 256MB MP3플레이어를 25만원 주고 산 것이 생각난다)

4GB? 오타인줄 알았는데, 정말로 4GB짜리 제품도 나오나보다. 요즘 MP3 파일 용량도 큰데..

4GB는 시대를 역행하는 용량 같다. 


스누피 위키피디아

찰리 브라운과 애완견 스누피를 중심으로 한 캐릭터들이 귀여운 겉모습과 어울리지 않는 초현실적인 인생관을 전개하는 개그 만화이다. 주인공은 찰리 브라운이나 스누피의 활약이 많기 때문에 스누피 쪽이 주인공이라 생각되기 쉽고, 이 탓인지 만화의 제목을 '스누피'라고 착각하는 경우도 많다. 되는 일도 없고, 할 수도 없는, 참담한 기분을 느끼는 상황이 많은 아이들에 대한 응원과 격려가 주제라고 보는 견해도 일부 있지만, 만화 전체가 그런 참담한 기분의 아이들은 물론 사회문제나 정치 등을 모두 시니컬한 눈으로 바라보고 있는 점에서 이 작품은 그것들 모두에 대해 애정을 쏟으면서도 바보 취급하는, 혹은 바보 취급하면서도 애정을 쏟는 자세를 취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또, 이것이 그렇게나 오랜 기간 동안 집필할 수 있었던 요인이라고도 할 수 있다.

수많은 상을 획득하였으며, 캐릭터 상품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이 발매되었다. 1969년, 찰리 브라운과 스누피의 이름이 아폴로 10호의 지령선과 월면 착륙선의 이름에 채용되었다. 또한 메트라이프가 독점 사용권을 갖고 있으며 회사의 상징 마스코드로도 유명했다.

관련링크 :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