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왜 갑자기 헤어드리이어기에 관심이 갔는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요즘 헤어드라이어기 관련 자료를 찾아보고 있다. 

아무래도 종류는 일본이 많은 것 같다. 가전제품 만드는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저가 제품, 고급 제품 모두 많음. 

다른 제품들에 비해 헤어드라이어기는 가격대가 넓고, 여러 업체가 경쟁하는데, 아마도 가격이 저렴하고 기술을 구현하는데 큰 차이가 없어서 그런 것 같다. 

그런데, 이 와중에 인기가 있는 제품들이 있다. 

파나소닉 '나노 케어' 헤어드라이어기는 일본에서 1000만대 판매된 제품. 

2005년 6월 처음 출시된 이후, 1만엔 이상 고가 제품임에도 3년만에 100만대 판매, 13년 만에 1000만대가 판매됐다. 

기존 모델에서 그냥 이어진 것은 아니고 연식변경? 등을 통해서 조금씩 성능을 개선했다. 

2009년 모델은 자외선의 머리에 영향을 최소화한 플래티넘 음이온을 탑재하고, 2010 년 모델은 표피의 밀착을 강화하는 미네랄 음이온 기능을 탑재했다. 

머리를 말리는 기능 뿐 아니라 두피 건조를 억제할 수 있는 '두피 모드'도 있다고 한다. 이 기능은 탈모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해서 큰 인기..

혹시나 해서 찾아보니 파나소닉 코리아에서도 비슷한 제품을 판매 중이다. 

관련링크 : https://www.panasonic.co.kr/product/detail.php?step0_id=3&step1_id=6&step2_id=23&id=184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