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게임 업계의 전략은 이런 방식으로 진행되는 듯. 

출시 이전. 한정판. 

이후 DLC. 

다 판매됐다고 생각되면 염가판. 

최대한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로 바뀌고 있다.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상위 사용자에게서 유료 과금을 하는 방식도 있는데, 이건 HW를 판매하는 콘솔게임기 입장에서는 쉽지 않아서. 

DLC나 염가판, 한정판이 가장 좋은 전략인 듯. 

북두와 함께도 염가판이 출시. 3490엔. 

게임기를 나중에 구매하는 사람들은 이전에 발매된 게임을 처음하는 것과 마찬가지라서 유명한 게임은 중고로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염가판이 나오게 되면 중고게임을 살 필요가 없게 된다. 

나름 시장이 있는 셈. 

야마다 타카유키(山田孝之)가 출연한 광고가 꽤 재미있다. 

관련링크 : http://ryu-ga-gotoku.com/hokuto-ga-gotoku/ 

 

 

북두와 같이. 야마다 타케야마다 타카유키(山田孝之) 제작 인터뷰 

야마다 타카유키(山田孝之)는 PS4 관련 광고를 많이 했다. 

야마다 타카유키(山田孝之) PS4 광고 모음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