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184

[BP/GAME] 너구리 - 옥인동 오락실 ​ BP's : 옥인동에 있는 오락실. 이전에는 할머니가 운영하시는 용오오락실을 후원을 받아 무인 오락실로 만들었다고. 그래서 오락기 위에 후원한 분들의 이름이 있다. 최신 게임은 없다고 써있다. 너구리, 스트리트파이터, 스트라이커 1947 등 게임들이 있다. 주말에는 이 주변에 사람이 많으니 사람들이 좀 있는데 평일에는 거의 없다. 구경하다가 갑자기 너구리가 하고 싶어서 투입. 에뮬레이터로도 할 수 있지만. 이 경쾌한 음악과 조이스틱의 감촉은 따라 잡을 수 없다. 오래된 기억이지만 수 많은 반복으로 인해 체득된 감각이 되살아났다. 역시 오락은 재미있다. ​​​​ ​​​​ 2018. 10. 18.
[BP/GAME] 게임과 영화의 중간 'JUDGE EYES : 사신의 유언' BP's : 세가가 12월 출시 예정인 'JUDGE EYES : 사신의 유언' 용과같이 스튜디오가 만든 새로운 내용의 게임. 법률 서스펜스 액션이라는 장르를 표방하고 있는데, 주인공이 기무라 타쿠야 ㅋㅋ 게임보다는 영화나 드라마적인 요소가 강한 것 같다.등장하는 인물들도 실제 배우들을 렌더링해서 사용한 인물들이 많다.그리고, 거기에 게임의 소소한 재미를 더한. 용과같이와 같은 스타일의 게임이 이렇게 계속 나오는데, 이걸 게임으로 봐야할지.... 영화나 드라마로 봐야할지 구분이 잘 안될 정도. 아예 게임은 안하지만, 게임 영상을 편집한 것을 보는 사람이 많아지는 이유도 이렇게 게임의 성격이 변하는 것도 영향이 있는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ryu-ga-gotoku.com/judgeeyes/ 2018. 10. 18.
[BP/IT]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리며. CORSAIR NVMe M.2 SSD BP's :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유행이 몇 년 전부터 생겼지만, 올해는 특히 다를 것 같다. 무언가 사려고 하는 사람들이 블랙프라이데이만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예전에 블랙프라이데이 소개를 할 때만해도, 이건 미국에서 벌어지는 일이었는데, 이제는 전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쇼핑 행사가 됐다.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는 11월 마지막 주 목요일인 추수감사절 다음날을 말한다. 미국에서 연중 가장 큰 규모의 할인행사가 진행되기 때문에 쇼핑업체들의 대목이다. 소매업체 중에 연매출의 70%가 이 때 일어나기도 한다는데, 아무튼 엄청 많은 판매가 일어난다. 블랙 프라이데이라는 이름은 흑자를 검은잉크로 표시했기 때문에 유래됐다고. 영국도 박싱데이라고 크리스마스 다음 날이 휴일인데, 이 떄에 맞춰 할인.. 2018. 10. 18.
[BP/IT] 시거잭에 연결해 사용하는 차량용 보온 컵홀더 BP's : 산와가 자동차 시가잭에 연결해 사용하는 차량용 보온 컵홀더를 출시. 보온 뿐 아니라 보냉도 가능. 보냉 모드는 최저 -6 ℃ 보온 모드는 60 ℃PET 병이나 캔커피 등을 담을 수 있다. 크기는 98 × 183mm (지름 × 높이), 중량은 약 426g. 전원은 DC12V 소비 전력은 최대 36W. 케이블의 길이는 약 1m.관련링크 : 산와 2018. 10.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