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184

[BP/IT] Onyx 13.3 인치 E Ink 디스플레이 안드로이드 태블릿 'Boox Max2 Pro' BP's : Onyx가 13.3 인치 E Ink 디스플레이 안드로이드 태블릿 'Boox Max2 Pro'을 공개. 이북단말기처럼 생겼지만, 안드로이드 태블릿이다. Boox Max2 Pro는 2,200 × 1,650 해상도 13.3 인치 E Ink 디스플레이를 사용. Android 6.0 타블렛 운영체제를 사용한다. Micro HDMI 입력을 통해 외부 디스플레이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 4,096 압력 감지 레벨을 지원하는 와콤 스타일러스를 지원.사양은 CPU가 1.6GHz 쿼드 코어, 메모리 4GB, 스토리지 64GB,E Ink 패널은 Mobius에서 제작. Micro USB, Micro HDMI, IEEE 802.11b / n 대응 무선 LAN, Bluetooth 4.1, 음성 출력 등을 탑재.. 2019. 2. 18.
[BP/GAME] 테트리스로 배틀로얄 - 테트리스 99.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전용 BP's : 닌텐도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가입자 유치, 유지를 위해 온라인 전용 게임을 출시. 99명 중 1인이 되어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배틀로얄을 하는 테트리스 게임이다. 실시간으로 화면에 상대 99명의 선수 플레이 영상이 보이며, 각각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있다. 테트리스라는 단순하고, 잘알려진 게임이지만. 99명과 대결한다는 점이 매우 독특하다. 이미 게임 스트리머들이 유튜브와 트위치에서 테트리스99 관련 방송을 하는데. 실력이 장난이 아니다.이런 게임 몇 개만 있어도 충분히 스위치 온라인 계정을 유지할만한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s://www.nintendo.co.jp/ 2019. 2. 18.
[BP/한밤] 혼다의 전기차 컨셉 디지털 대시보드 BP's : 혼다가 미래 도심형 이동수단으로 제작하고 있는 '어반 EV 컨셉'의 이미지를 공개 공개된 자료에는 실내가 아날로그 방식 대시보드가 사라지고, 세 개의 대형 디지털 대시보드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운전석에는 차량 주행 상태를 보여주는 화면, 중앙과 동승석에는 AV와 각종 정보를 볼 수 있는데, 이 정도면 차 안에서 멀티미디어 환경이 앞으로 많이 바뀔 것 같다.이미 테슬라 모델 S, 모델 X에는 PC 모니터만한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고. 이게 꽤 유용하다. 내비게이션으로 사용할 때, 화면이 크니 절반만 쓰고, 나머지는 차량 정보를 보여줄 수도 있고, 지도 자체를 보더라도 확실히 볼 수 있는 정보가 많으면 많을수록 편하다. 최근 출시되는 자동차들도 대부분 디지털 대시보드를 적용. 이런 추세는.. 2019. 2. 18.
[BP/PC] 게이밍은 돈이 된다. 커세어(CORSAIR) 수냉 쿨러 'H100i RGB PLATINUM SE' BP's : PC쪽은 더 이상 돈이 안되는 사양산업. 정체 산업으로 보이지만. 게이밍 부문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오히려 거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신제품, 고가 제품 진입이 높아지고 있다. 물론 전체 PC시장을 이끄는 것은 아니지만, 어쨌든 PC업계는 탈출구 하나를 찾은 것이다. 여기에 동영상, 4K 등으로 더 고사양 제품에 대한 수요가 있으니..이런 분위기에 잘 편승한 업체 중 하나인 커세어. 커세어(CORSAIR) 수냉 쿨러 'H100i RGB PLATINUM SE'가 출시. 펌프와 라디에이터가 일체가 된 올인원 타입의 수냉 CPU 쿨러로 라디에이터 및 튜브, 냉각 팬, 수냉 헤드 부분의 컬러가 화이트로되어 흰색 케이스에 맞다. 시스템 통합 관리 도구 'iCUE (CORSAIR L.. 2019. 2.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