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083

[BP/IT] 무서운 DJI. 오즈모 포켓(Osmo Pocket) BP's : 가장 주목받는 신제품을 내놓는 업체 중 하나가 DJI. 드론 업체로 알려져 있지만, 이외에도 다양한 영상장비를 내놓고 있으며, 최근에는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로봇도 공개. DJI의 한계는 어디까지일지. DJI 제품 중에 놀라운 제품은 이 오즈모 포켓. 이 작은 제품이...웬만한 캠코더보다 훨씬 잘나오고.. 무엇보다 떨림을 줄여주는 짐벌 기능이 있기 때문에 역동적인 연상을 찍을 수 있다. 로닌+캐논 DSLR 같은 제품이나, 독립영화를 찍어도 될 수준의 장비를 쓰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냥 영상을 취미로 찍는 나 같은 사람은 이 정도면 충분해 보인다. 출시 이후 구하기가 어려웠는데, 최근 가격도 좀 내려갔고, 구하기가 수월해졌다. 스마트폰으로도 영상을 찍을 수 있지만, 움직이는 장면에서는 오즈모 포.. 2019. 7. 8.
[BP/IT] 소니 삼각대 VCT-VPR1 BP's : 사진을 찍을 때 삼각대는 선택이지만, 영상은 필수. 짐벌도 있고, 카메라의 보정기능도 있지만 역시 삼각대가 있는 것과는 차이가 난다. 삼각대는 너무 다양해서 고르기가 어렵다. 다이소에서 파는 5000원짜리 저렴한 것부터, 짓조 카본 등 가격대가 높은 것까지. 볼헤드 하나도 어마어마한 가격이... 제대로 챙기려면 여기에도 꽤 다양한 세계가 있다. 내가 원하는 삼각대는 가볍고, 고정 잘 되고, 쉽게 접고 펼 수 있고, 높이가 150cm 전후... 가벼워야 하는 이유는 다른 짐이랑 같이 들어야 하니.. 고정이 잘되어야 하는 이유는 당연히.... 이게 기본일 것 같지만, 엉터리인 제품들이 꽤 있다. 내가 쓰는 카메라를 잘 지지해줄 제품... 쉽게 접고, 펼 수 있는 것도 그리 많지 않다. 빠르게 설.. 2019. 7. 8.
[BP/GAME] 몬헌, 바이오하자드, 스트리트파이터 카드 배틀 'TEPPEN' BP's : 캡콤의 게임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카드배틀 게임 'TEPPEN' 캡콥과 겅호가 공동 개발했다. Android / iOS로 출시되며 유럽에서 7 월 4 일부터 서비스 시작. 수익모델은 아이템 과금형. 우리나라를 비롯해 아시아 지역은 추후 서비스할 예정. 캡콤의 인기 게임 바이오하자드, 몬스터헌터, 스트리트 파이터 등 캐릭터가 등장하고. 리얼타임으로 속도감 있는 카드 대전을 할 수 있다고. 이 게임은 캡콤의 게임 브랜드와 겅호의 모바일 게임 노하우를 결합했다고. 또 얼마나 뽑기를 시킬지. 게임 화면, 효과가 화려해서 카드게임이 아니라 액션 게임을 보는 듯 하다. 요즘 모바일 뽑기 게임은 게임의 재미가 최대한 아이템 안사고 하기 + 아이템을 다수 구입해서 부족함을 채우기...이런 것 같다 하다.. 2019. 7. 8.